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6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2-06 13:07:23

아이고.. 밀린 공지사항올리느라.. 정신없습니다. 평소에 성실히 살아야 되는데.. 제가 봐도 정말 바쁘긴합니다. 새벽기도이후 잠시 몸추스리고 곧장 활동하고 가정예배를 마치면 거의 밤12시됩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을 시작하지요. 목양실, 본당, 그립지홀, 미션홀.. 원으로 100m안의 바운다리가 제사역공간인데.. 참 많은 일들이 생겨나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무언가 굉장한 하나님의 뜻을 분명히 느낍니다. 땅끝글로벌미션사역, 성령운동, 기도운동, 말씀운동, 사회선교,구제사역.... 땅끝글로벌미션센타가 세워지면 교우들이 은퇴후 자동적으로 이곳에서 사역하는 날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은퇴가 없고 눈치보는것도 없이 사역과 함께 필요한 돈도 벌수 있는 흔히 말하는 '신의 직장'을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땅까지 합치되서 땅끝글로벌미션센타 1층 바닥평수가 240평입니다. 그립지홀이 50평이니 거의 5배입니다. 그런것이 3~4층으로 올라갈수 있으니 굉장히 큰 센타가 되지요. 이미 500평 종교부지는 우리의 선택권으로 주어져있고... 우리가 하나님께 올바로 순종하고, 하나님만을 소망하며 나아간다면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 일들이 우리를 통해서 일어날것입니다. 그 위대한 날을 기대합니다.

오늘은 유일하게 어떤 약속도 없는 자유한 월요일입니다. 이런날이 있다는것.. 엄청 행복합니다.
저도 부지런히 말씀읽고, 그립지홀, 미션홀 둘러보면서 사역들 잘하고 있나 살펴보고... 밥도 얻어먹고..
본당거닐며 묵상하고... 음.. 오늘 하루가 참 좋군요. 참 좋은데.. 오랜만에 김혜원목사님이 카톡이 와서 분주하게 하네요. 발걸음 멈추고 잠시 생각해보니 김혜원목사님도 엄청 보고 싶군요. 아까는 카톡으로 남자못구해도 좋으니 빨리 교회로 복귀하라고 했지요. 원래 신랑감못구하면 교회오지말라고 했거든요. 하하...
교우여러분.. 성경통독 2주 남았습니다. 꼭 승리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