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2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2-23 13:22:26

지난 주일저녁예배는 학생부헌신에배로 드려졌습니다. 학생들의 성장이 참 감동적입니다. 언제 이 녀석들이 이렇게까지 성장했나 놀랄정도입니다. 이런 결과가 나오기까지 묵묵히 수고해주신 사역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기도하는그들의 부모, 어린이부터 수고해준 교사들, 지금의 학생부교사들.. 헌신예배를 위해 끝까지 학생들과 거룩한 씨름을 한 분들.. 결국은 합력해 선을 이루는군요. 특히 말씀을 읽고 간증하며 비전을 제시할때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말씀의 능력이 바로 저런것이구나... 20일만에 한독한 학생은 저에게 거의 충격이었습니다. 올해 제가 20일에 한독씩 해야 하는 숙제와 결단을 주었지요. 오케이땡큐입니다. 진실로 자라나는 학생들을 위해서라도 그리고 어린이들.. 그들을 위해서라도 새생명1세대인 우리가 정신바짝차려 위대한역사를 이뤄가야겠습니다.

이번주 금,토는 남성동동체 단합대회의 날입니다. 일정이 겹쳐서 저는 동참이 어려웠는데, 저의 순서를 마치고 하루일찍 귀국하여 남성공동체 단합대회에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부흥선교단 집회에서 어제와 오늘 저녁말씀을 증거하고 한국에 도착하면 오후5시경.. 곧바로 교회로 출발 남성공동체와 만나게 됩니다. 1년에 한번씩 있는 이분들과의 시간은 저에게 나름대로의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분들이 가게되는지... 어떤 주제로 말씀을 나누는지... 그 외의 프로그램도.. 가만히 지켜보면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부분들을 알게 됩니다. 남성부흥을 기대합니다.

어제는 셀리더교육을 프린트물로 자체 교육했는데 참석하지못한 분들에게는 개별 이메일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사정이 여의치않고 아이패드로 작업하다보니 오타가 굉장히 많습니다,


교우여러분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