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2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2-27 11:24:50

금,토는 남성공동체 단합대회의 날이었습니다. 일정을 조절해서 남성들의 모임에 동참하는 이유는 특유의 쉽이 있습니다. 무엇을 해서가 아니라 그냥 쉬는 기분 그 자체.. 알아서들 주제발표하고 음식들은 여성들 결코 뒤지지않게 준비해서 먹고.. 이곳 저곳 다니고.. 이번에도 그렇게 다녀왔습니다. 은혜라는 주제를 나눴고, 새벽3시까지 토론했습니다. 물론 저는 설교이후에 잠잤고 남성들은 토론을 이어갔지요. 끝난후의 발표내용을 간략히 전해들었습니다. 이런 분위기가 더욱 확산되어서 서로 연구하고 토론하고 함께 기도하는 새생명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수고하신 남성공동체 모두에게 깊은 감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3월중에는 헌신예배가 있다고 하는데... 오늘 새벽에 기도하다보니 3월12일에 여성공동체 헌신예배가 있네요. 2주후라서 어떻게 해야 할찌 잠시 고민.. 김영주회장과 일단 통화해봐야겠습니다.

어제는 정상적인 예배사역외에 미션홀에는 저녁예배가 없는 목사님들이 일치감치 오후예배를 마치고 식사하러 모였습니다. 저도 함께 나누다가 저녁예배 복귀했지요. 우리교회를 희안하게 볼수 있는 상황.. 낮예배, 셀가족예배 그리고 저녁예배... 쉽게 묻어가는 예배사역이 아니라 헌신적 예배를 추구하기에 그냥 이렇게 개척이후 지금까지 저녁예배를 드리고 있다고 했지요.

3월부터 새생명가정부흥회가 시작됩니다. 남은 시간 기도와 말씀준비하고 교우들과 간절히 기도로 섬기고 싶군요. 영적승리를 위해서 체력도 보강해야 할듯.. 장시간 기도버티기를 해야 하기때문이지요.

3월1일.. 삼일절이 나라적으로 굉장히 혼란스럽게 지나갈것 같습니다. 진실로 하나님의 긍휼과 성령의 평화케하심을 기도해야 합니다.

새벽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