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3-07 11:32:55

2일에는 목회은퇴후 북한으로 선교사역을 선배목사의 집회가 대전에서 있었습니다.
4일에는 장로로써 골고루 인생승리를 이룬분과의 오찬이 로산젤라에서 있었습니다.
남다른 도전을 주는 만남들이었습니다.
탄핵주간인 이번주가 빨리 지나가기를 바라며, 결과앞에 승복하며 속히 안정을 찾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국내정세도 굉장히 혼란스러운데 미국은 이미 사드의 일부를 배치하기 시작했고, 중국의 보복은 상상외로 강하고... 천방지축 북한은 정신없이 쏘아대고... 아.. 우리나라를 살려줄 분은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어제는 우리나라와 이스라엘의 WBC야구대회가 있었는데.. 이스라엘.. 이스라엘.. 지금의 이스라엘은 문제가 많지만 너무 익숙한 단어이다보니 이름만 봐도 괜히 웃음이 나오는군요. 우리가 졌지요 2:1로...

오늘 날씨가 춥습니다. 내일도 춥고... 오늘은 우리교단이 싫다고 교단탈퇴한 분에 대한 재판심사가 있는 날인데... 아이고 얽히고 싶지 않군요. 해당자가 저의 직계 스승이기도 하고... 꼭 탈퇴해야만 하나 싶기도 하고..

어제는 심장이 하도 뛰어서 안정을 취하고 오늘은 평소보다 일찍 새벽기도를 위해 동네한바뀌를 돌았는데... 컨디션이 좋군요. 신경을 써서 그럴까... 아니더군요. 살이 쪄서 그런듯...

사순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삽시다.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