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3-08 11:09:40

어제는 오랜만에 서울에 나가서 교회물품구입및 여러일을 마치고 밤늦게 돌아왔는데... 그냥 나가는 순간만 쉼이고 앤다..돌아오니 피곤하군요. 결국 말씀들으며 걸을때가 제일 행복합니다.
돌아와보니 두개의 어려움이 있었네요. 하나는 교회주변에 화재가 나서 한바탕 소동이 났고 본당까지 그을림냄새가 나서 김혜숙권사님이 소화기로 화재진압스탠바이를 할 정도였다고 하니... 어제 밤, 오늘아침 돌아볼때는 주변에 별 이상이 없어보이는데... 어디가 문제였는지.. 짐작으로는 공장폐허쪽에서 불장난이 있었던것 같기도 하고...
또하나는 2년전에 잠시 우리교회 나오셨던 분이 돌아가셨다는것... 정확히 그분인지를 확인할수 없어서 이름을 공개하지는 못하는데... 알콜로 고생을 많이 하셨고, 집에서도 버림받은 노후를 보냈지요. 요며칠 저와 만나서 교회나와야 되는 이유 그리고 이번 제주도 효도관광 반드시 갈것을 약속받기도 했는데.. 돌아가셨네요. 순간 먹먹합니다. 그냥 그렇게 가버리는 인생... 우리의 종착점은 분명한데.. 대다수 사람들의 인생종착점은 어디인지.. 서둘러 전도하고 복음을 전해야 하는 두려움을 느낍니다.

요즘 이른 새벽에 계속 일어나게 되서 기도를 좀 일찍 시작하는데.. 아이고 오늘은 정작 새벽기도를 놓쳤네요. 기다렸을 교우들에게 미안합니다. 새벽기도때 교우들과의 만남이 참 행복한데.. 소중한 새벽이슬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셀리더모임으로 이어지는 시간.. 교회에서 만납시다. 그리고 가정예배 꼭 드려야 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