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2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3-22 14:04:48

오늘은 경기북노회 사회부주관으로 미자립교회 목사님들 세미나가 우리교회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가 없는 상황에서 진행되기에 신경이 많이 쓰이지만 항상 체계적으로 손님대접 잘하고 있는 스텝들이 있어서 든든합니다

지난 주일에는 위대한축제 파송예배가 있었습니다. 마가다락방에서 예배와 회의가 진행되고, 미션홀 로산젤라에서 저녁을 나눴습니다. 교회대표들만 오는것인데 여러분이 같이 동행해서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이 모든것을 감당할수 있는 교회가 된것이 감사합니다.
김혜원목사님이 귀국후 사역에 동참했습니다. 진행하는 이찬영목사님보다 인기가 더 있네요, 하하.. 위대한축제 마스코트가 된듯...
김목사님은 이번주일 설교를 시작으로 정식 사역이 진행되고 사택도 교회옆 한주아파트로 이전됩니다, 백양임집사님이 잘 인도해주었습니다.
저는 어제 핀란드로 출국해서 수도 핼싱키에 도착했습니다, 직장생활로 얼굴보기가 쉽지 않은 아들과 왔습니다. 금요일 오전에 귀국하는데, 이곳은 디자인의 도시입니다. 작지만 깔끔하고 상당히 앞서가는 도시분위기입니다, 수년전 세계의 미래는 핀란드에 있다할정도로 주목받은 나라이지요. 물론 노키아핸드폰 몰락이후 안타까움이 있었지만 그 위상이 도시전체에서 느껴집니다. 잠시 생각을 정리하면서 여러가지 감당해야 할 사역을 준비 하려고 합니다.
임마누엘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