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2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3-27 13:35:16

어제는 김도훈목사님을 모시고 남성공동체 헌신예배가 있었습니다. 큰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유장훈집사님의 오랜된 절친이라는데.. 저에게는 허윤준목사님같은 관계인듯 합니다. 은혜요 감동이요, 귀한 사랑이었습니다. 훌륭한 강사님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귀한 헌신예배를 준비해준 남성공동체에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참에 유장훈집사님의 위상이 갑자기 쑥쑥... 오케이땡큐입니다.
그러고 보니 이번 3월의 하나님의 어루만지심이 특별합니다. 지난 12일주일에는 신정숙목사님을 통해서 믿음에 대한 강한 도전을 받았는데, 이번주일에는 낮에는 김혜원목사님을 통해서 저녁에는 김도훈목사님을 통해 하나님 사랑에 대한 따스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헌신예배후에 누가 묻더군요. 저에게 어떤 은혜가 있었냐고... 앤다... 저도 용서하지 못하고 있는 후배가 있는데.. 그를 용서하게 되었다는 고백과 우리교우들에 대한 미안함때문에 또 울컥하는 은혜를 받았고.. 뭐 그렇다고.... 아무튼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지금은 월요일.. 김옥겸선교사님에게 선교비송금하고 2시면 예약된 점심을 미션홀에서 나누게 되고.. 그외에는 목양실과 본당에서 성령님과 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지며 월요일을 보냅니다. 저희교회는 월요일 휴무가 없습니다. 그냥 교회가 좋다보니 사택보다 교회에 있는 시간이 훨씬 많지요. 그립지홀 미션홀사역때문에 더더욱 그렇습니다.

김혜원목사님은 어제부터 사역복귀가 되었고, 내일부터 오전9시30분 직원예배를 드리면서 사역에 올인합니다. 교회옆으로의 이전은 조만간에 이뤄집니다.

이번주는 가정부흥회로 바쁘네요. 내일은 의정부와 부천을 오가며 가정부흥회를 인도하고, 금요일에는 땅끝셀, 토요일에는 캐나다셀 가정부흥회가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대전에서 총회교육위원 실행위원회에 참석하고 부지런히 다시 올라와야 합니다. 수요일부터는 칼빈기독교강요 개강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심신단련이 필요한 한주간입니다.

사순절 기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