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4월 6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4-06 12:41:05

어제는 비, 오늘은 느낌좋은 선선함... 오전부터 제3회 위대한축제 실무진모임관계로 시청팀들과 임역원들 미팅이 있었습니다.
점점 더 좋은 조건으로 발전되어가는것이 감사합니다. 미션홀, 그립지홀도 분주히 움직이며 명소가 성소가 되기위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지요. 누룩처럼 번져가고 있는 땅끝글로벌미션사역이 '보기에 심히 아름다웠다'입니다.

어제는 수요예배로 모였고, 레미콘 사장님이라는 분이 직원과 함께 예배 동참하여 은혜를 나눴습니다. 알고보니 미션홀 단골이라네요. 그렇게 교회와 연결들이 되어갑니다.

예배후에는 셀리더모임으로 이어졌습니다. 여러 안건들을 다뤘는데... 항상 부활절전주에는 대청소가 있었지요.
모두들 깜빡.. 급하게 다음과 같이 일정조절했습니다.
몽골셀(전미숙집사) 가정부흥회는 계획대로 8일(토), 이스라엘셀(백양임집사) 가정부흥회는 4월30일(주일)로 연기, 부활절맞이 교회대청소는 이번주일인 9일에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셀가족모임은 연합으로 점심식사후에 드려집니다.
백두산비전트립을 위한 모임은 셀가족연합모임후에 모입니다. 일정을 소개하고 의미를 되새겨보는 시간입니다. 유장훈집사님이 작년 백두산여정을 영상으로 소개할것입니다.

어제 오전에는 칼빈기독교강요 수요팀 모임이 있었습니다. 토요팀은 부활절연합성가모임으로 3주 연기되었지만 수요팀은 그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대한민국에서 칼빈기독교강요를 제일 많이 읽고 묵상한 목사중에 하나로 제가 기록될듯.. 성경공부로 꾸미다보니 여러번 반복해서 읽게 되네요. 옛언어체여서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참 좋습니다. 500년전에 어떡게 이런 혜안이 있었는지.. 진짝 종교개혁자들이 존경스럽습니다.

요즘 꼼짝않고 이런 저런 사역을 마무리해가는데도 시간이 많이 부족하네요. 오늘은 출근하는길에 아예 잠자는시간이 없고 그대로 활동이 계속 진행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하 이래놓고 잠은 제일 많이 잘거면서.... 사랑하는 교우여러분 일한자의 휴식이 하늘로 부터 내려옴을 믿으며 오늘도 삶의 현장에서 최선을 다합시다. 오케이땡큐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