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4월 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4-08 10:18:11

어제는 금요기도회로 모였습니다. 새벽기도후 사역이 계속 이어져서 '이런날은 말씀은 적게 기도는 많이 하되 평소보다 짧게 끝내자'라는 생각을 하며 금요단상에 올라갑니다. 그리고 항상 결과는 반대 더 오래 더 간절히 기도하게 됩니다. 그리고 더 교회에서 거닐다가 퇴근하게 됩니다. 육신의 몸, 영의 몸의 선명한 구분을 느끼며 살아가는 신앙인들입니다. 항상 기도의 자리에서 만날수 있다는것이 행복입니다.

잠시후 몽골셀 가정부흥회가 시작됩니다. 세가정입니다. 첫가정은 성령의 기름부으심에 대해서 말씀이 증거되고, 그 다음은 내 백성을 위로하라 그리고 반석위에 세운 집이란 말씀이 증거됩니다. 참 희안한것은 평생을 읽어도 날마다 새로운 말씀, 그 한권갖고 우리 신앙인들은 평생을 살아갑니다. 질리지도 않고 식상하지도 않고... 날마다 새로운, 처음 밟아보는 새땅입니다.

저녁에는 양주시기독교연합 부활절성가연습이 새생명교회에서 진행됩니다. 할렐루야라는 성가가 준비됩니다. 대곡입니다. 매년 부활절에는 이 찬양이 선포되기를 소망합니다. 손님들이 오는 만큼 성실히 정성껏 맞이해야 하지요. 교회에서 만납시다.

내일은 부활절맞이 대청소의 날입니다. 낮예배후 연합셀가족모임으로 모이고, 제가 말씀을 증거하고 백두산비전트립 설명회가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을 가는것이 아닙니다. 우리땅을 가는것입니다. 중국은 백두산을 장백산이라고 부르지요. 우리는 백두산입니다. 고구려 옛성터.. 그들은 그곳을 발굴도 안합니다. 방치 그 자체... 캐내면 우리것이 다 나오지요. 그러니 그냥 덮어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네것이라고.. 역사를 소급하면 우리 선조들의 땅입니다. 우리는 우리땅을 갑니다. 거기서 우리의 현실과 미래를 통렬하게 생각해봐야 합니다. 그런의미에서 백두산비전트립 아주 의미있는 새생명선교사역입니다. 교우들이 함께 갈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대청소때는 청년부실, 어린이부실을 정리해야 합니다. 힘을 모아 아버지의 집을 관리합시다.
교회에서 만납시다.

댓글[2]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