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사순절을 마치며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4-15 13:14:12

어제 성금요일 저녁집회후 교우들과 야채죽을 먹으며 사순절 모든 레이스를 마쳤습니다. 새삼 참 소중해보이는 사순절 사역일정입니다. 내년에는 좀더 촘촘히 짜임새있게 준비,진행하면서 새생명공동체만의 독특한 신앙스타일을 만들어갈 계획입니다.
사순절 40일간의 묵상과 헌신을 좀더 강제화하고 고난주간이 다가올수록 금식에 대한 성경적인 의미를 교육하고 단단히 준비된 고난주간 새벽헌신, 저녁집회를 통하여 '유월절 어린양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에 흠뻑 젖고자 합니다. '진리의 영이신 보혜사성령'으로 충만하고자 합니다. 좀 늦었지만 하나씩 하나씩 영적발걸음을 결단케하시는 성령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교우들과 생명력있고 재미있는 신앙생활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참 많은 생각과 깨달음을 주는 사순절,고난주간 집회였습니다.
모든것을 마치고 미션홀에서 교우들과 야채죽을 먹는 시간은 앤다.. 완전한 행복입니다.

어제 오늘 계란콘테스트때문에 교회는 분주한 발걸음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낮예배전까지 본당 로비에 전시되어야 합니다.
주일이후에는 그립지데크에 전시되어 일반사람들이 볼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교회로비에 전시할테는 각 셀 계란앞에 바구니등을 비치해서 교우들이 양심적으로 잘 했다고 생각하는곳에 색종이를 넣게되며 최종적으로 제가 평가해서 등수를 결정합니다.
교우들 60% 제가 40% 합산 할것입니다.

오후7시에는 예향교회에서 부활절연합성가대 최종 연습이 있게 됩니다. 교우들도 최선을 다해 참석합시다.

연합성가연습때문에 토요칼빈성경공부가 3주 연기되었습니다. 4월 29일부터 개강됩니다. 수요칼빈팀은 장상적으로 3주차 공부했습니다. 토요팀것은 녹음되고 홈페이지에 게시됩니다. 사이버팀들로 29일 이후 수강하여 꼭 완주하세요.

내일은 1,2부 연합부활절찬양예배로 드려집니다. 점심식사후에는 남성공동체주관으로 전곡 선사유원지로 소풍갑니다. 잔디밭에서 자연과 더불어 놀고, 저녁은 포천쪽 오리구이를 먹게 됩니다. 좋군요. 기대되고... 교회차와 교우들차를 이용하여 함께 이동할것입니다.

내일은 부활주일.. 교회에서 반드시 만납시다. 감사합니다.

댓글[2]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