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5-03 15:17:51

5월 1일 월요일 새벽기도회 마치고 거제도에 갔습니다. 겨자씨선교회 이사회모임및 집회를 마치고 어제밤 귀가했습니다. 돌아오니 새벽 1시30분... 온몸이 몸살기운이 감지... 그래도 교우들이 건강을 회복하니 굉장한 위로가 됩니다. 생각지않은 소식들로 두달간 긴장가운데 살았네요. 한결같이 암판정을 받는 분위기인데 결과적으로 모두 오진으로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아팠던 이동행안수집사의 건강이상은 그동안 참아왔던 두려움과 슬픔을 한방에 터지게 했지요. 어제서야 비록 병실이지만 식사하는 모습을 보고 한시름 놨습니다.

거제도는 유명한 외도, 해금강등등.. 유명한 해상공원이지요. 식사후에는 잠시 돌아보는 시간들이 있었는데... 앤다.. 하나도 즐겁지않고 아픈 교우들때문에 마음이 전전긍긍..도리어 저보다 셀리더들이 믿음이 강한것 같습니다. 담대히 하나님을 바라는 셀리더및 교우들...제가 한수배워야할듯..

지금은 그립지에서 공지사항을 올리며 여름기운이 상당한 공원을 보며 여유를 갖고 있습니다.

점심식사후에는 이동행집사님 심방을 다녀올계획입니다.

오늘 새벽에 새벽이슬들에게 말했습니다 아프지말라고.. 지금까지 교회를 위해 희생하고 여기까지 오게한 장본인들인데.. 아프면 안된다고.. 죽어서는 천국, 살아있는동안 새생명교회에서 좋은 일 많이 많이 보자고.. 다윗을 향한 늙도록 존귀하고 부한 인생이 우리모두의 곳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은 칼빈기독교강요 수요팀공부의 날인데... 공휴일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모두들 쉰다고 합니다. 친구도 만나고 놀려도 가고... 잘 다녀오세요. 그리고 건강 잘 챙기고.. 성령님을. 묵상하며 살아갑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