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1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5-11 14:27:29

위대한축제가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상황이 급하게 돌아가고 있고, 다양한 사람들이 교회로 카페로 왕래하고 있습니다. 제일 일찍 교회부터 둘러본 분은 권태관집사님.. 공원까지 저와 오가며 전기쪽을 마무리했습니다. 2주동안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주중, 주말 교회와 카페, 공원을 왕래하기에 굉장히 분주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13일이 형통하게 잘 통과되기를 소망합니다.

본당에는 자주 교회와서 기도한다는 어느분이 기도하고 계시네요. 본당이 관리되고 차분한 음악과 조명이 24시간을 밝혀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어제는 칼빈수요팀강의, 수요예배 그리고 셀리더모임으로 이어졌습니다. 공원에 급히 뛰어가 에어로빅댄서들에게 금요연합기도회때문에 협조요청했네요. 그때는 춤추지말고 위대한축제에 협조해달라고.. 가고 있는데.. 여강사가 미리 알고 인사하네요. 저또한 말을 항상 부드럽고 예의있게 해야 하는 현실입니다.

오늘은 마지막 위대한기도회의 날이고, 내일은 양기연연합기도회로 모입니다. 기도의 자리에서 함께 하나님께 간구합시다. 토요일 비올 확률이 50%라고 합니다. 무능력하기에 절대적인 기도의 힘을 의지할수 밖에 없는 절박한 상황에 몰려 있습니다. 기도로 모든것을 풀어가기를 소망합니다.

현재 사무실에서는 김지희집사님이 열심히 바자회티켓모금함을 만들고 있습니다

잠시후 8시기도회때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