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1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5-15 10:40:43

제3회 위대한축제를 잘 마쳤습니다. '하나님이 하시는 일은 선하시다'라는 절대 섭리를 인정합니다. 수고하신 양주시 모든 교회성도들, 목사님들 감사합니다. 특별히 항상 최전선에서 항상 수고하는 새생명공동체 여러분에게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행사전부터 행사후 모든 쓰레기정리까지 도맡아 감당할수 있다는 교회가 된것이 기쁘네요. 위대한축제의 목적과 의미.. 그로 말미암은 교회의 가치를 하나씩 하나씩 이해시켜갈수 있다는것이 행복입니다.
시 관계자는 '위대한축제가 결국 시민축제로 자리 잡았네요'라고 평가하더군요. 세상이 교회를 주목하고 교회 본연의 모습앞에 감동하는순간.. 복음의 확장성은 그 위력을 더해갈줄 믿습니다.

어제는 저도 그렇고 교우들도 그렇고.. 모든것이 올스톱이 될정도 몸과 마음이 다운상태.. 낮예배이후에 모든 사역에서 무장해제했습니다. 그냥 밥먹고 쉬자고... 낮예배 로비를 통과하는 교우들이 저마다 아이고 아이고 합니다. 머리 팔, 다리.. 진실로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동행안수집사님이 토요일 퇴원했습니다. 아직 기력회복중이서 어제 교회를 못나왔습니다. 하나님께서 속히 이동행집사님에게 힘과 용기와 더 큰 꿈을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장애인주일, 스승의 주일건은 잠정 연기했습니다. 모두들 지쳐서 숨좀 고르고 준비해서 다시 하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