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6월 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6-05 15:21:21

스리랑카 월드비전사역을 잘 마치고 토요일 밤 도착했습니다. 새생명교회의 땅끝글로벌미션의 선교사역과는 또다른 차원의 감동이 있는 선교입니다. 그들의 섬김자세, 현지의 절박한 사정.. 여전히 바알에게 무릎꿇지 않은 7천의 사람등... 육체적으로는 고된부분이 있었지만 은혜와 깨달음이 더 많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주일낮예배후에는 유장훈집사님 이사심방을 다녀왔습니다. 더 넓고 편안한분위기, 환경이었습니다. 믿음과 생활면에서 열심히 살아보려고 애쓰는 유집사 내외.. 하늘과 땅의 만사형통을 기도합니다. 저녁도 한식으로 잘 대접받았는데, 박안희집사가 심방대원으로 합류해서 더 좋았네요. 특히 양경희 집사님은 상중인데도 함께 심방했지요. 하나님의 깊은 섭리가 양집사님인생에도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은 월요일, 새벽기도후 목양실에 줄곧 머물며 일주일동안 못 맡았던 저만이 느끼는 교회 향취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립지홀에서 그리고 정상희성도 심방을 하며 오전시간이 다 갔습니다.

다음주부터 벅찬 사역들이 많아서 심호흡 단단히 잘해야 하고 주일 말씀대로 '빌기를 다하매 모인곳이 진동하더니'의 역사를 기대해야 합니다.

이번주 수요일은 칼빈강요성경공부가 있고, 금요일에는 경찰청 경목 월례회가 새생명교회에서 있습니다. 11일 주일오후부터는 신앙간증집회가 기다리고 있네요. 은혜와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충만하기를 소망합니다.

빌기를 다하매... 오늘도 순간마다 꾸준히 계속 기도해야 합니다. 오늘도 어느곳에 있든지 성령님과 함께 오케이땡큐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