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6월 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6-08 11:17:58

어제는 칼빈강요 수요팀공부, 수요예배가 있는 날이었고, 다음주 부흥회관계로 셀리더모임은 휴강이었습니다. 어제 말씀의 핵심은 '영의 일을 생각하고, 영의 일을 행동하라. 그래야 평안이 있고 그래야 산다'
마음깊이 되새기고 행동해야 하는 말씀입니다.

오늘은 양주경찰서 신우회예배가 있는 날입니다. 오랜만에 김혜원부목사님이 방문하여 경찰들에게 드립커피를 제공합니다. 방금전에는 의정부경찰청 신우회직원들이 지역순시왔다가 우리교회를 들러서 인사하네요. 사복이어서 몰라봤다가 인사하길래 보니 경찰들이네요. 예배때는 정복들이어서 몰랐는데... 하하..사복경찰들.. 옛날에는 짭새라고 했지요. 저 대학다닐때는 경계대상 1호들... 적대적관계... 어느덧 정권도 바뀌고 저의 포지션도 바뀌다보니 그분들과의 접촉이 많아집니다. 오늘 양주경찰서는 로산젤라피자와 함께 드립커피를 마신다고 하니까... 방금 문자가 왔습니다. 구내방송을 통해 광고한다고.. 너무 많이 오면 재료가 모자란데.. 적당히 오기를 바랍니다.

그립지홀과 미션홀(로산젤라)가 아주 잘되어 명소가 되고 성소가 되어 몰려오는 사람들이 쉼과 행복을 느끼고 결국은 그들이 예수사랑, 예수구원으로 완성되어가기를 소망합니다.
특별한 위치에 새워지면서 특수사역이 시작된 새생명교회... 성령운동과 구제선교를 동시에 잘 감당해내는 땅끝글로벌미션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금 과정은 힘들지만 항상 앞서가시며 거룩한 사고로 우리를 몰고가시는 하나님을 봅니다. 생각지않게 허락된 미션홀부지.. 6월말이면 중도금 6천만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보혜사성령님이 전권을 갖고 주관하시고 천사에게 명령하여 6천만원을 공급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지금은 어느 집사님이 헌금한 백만원이 전부입니다. 성령님의 역사, 천사의 공급을 기대합니다.

6월 11일부터 있게되는 박태구권사초청 신앙간증특별집회... 총 7번 집회로 이어집니다. 원래는 4월 고난주간때 일정을 잡았지만 워낙 유명한 분이라 일정이 못맞췄고 올해 가능한 일정이 6월 11일주간이었지요. 우리의 의지와 상관없이 주어진 일정이다보니 봄도 아니고 가을도 아니고 어정쩡한 시기.. 그러나 여기에도 하나님의 깊은 뜻이 있음을 믿고 순종합니다. 하나님께 영광, 큰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경찰사역이후 목양실도 청소,정리하고 제직회준비도 하고, '빌기를 다하매'기도묵상도 하면서 심적여유있는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