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6월 10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6-10 11:00:43

어제는 북부경찰청 월례회가 새생명교회에서 있었습니다. 경목위원들은 주로 경찰들의 애로사항과 그들의 민생고를 위해 수고하는 일들이 많지요. 김영란법때문에 이런것도 상당히 제약을 받다보니 인간적으로 편해진것은 경목들인데.. 상대적으로 손해를 보는것은 경찰들입니다. 김영란법... 모든것이 그렇듯이 장단점이 있네요. 그래도 큰틀에서 반드시 헤쳐가야하는 민주시대의 기본입니다.
어제 참여한 목사님들이 교회를 보고는 참 평화로운 교회라고 말합니다. 철학이 담겨있는교회라고... 그저께 외부교인들이 똑같은 표현을 했습니다. 와.. 교회가 평화로움이 느껴진다고... 교회가 평화롭다는 말.. 아마도 교회와 카페 그리고 공원전체를 통으로 보면서 말하는 것 같습니다. 교회마당도 잔디밭이고.. 그들의 말을 혼자 가만히 생각해봤습니다. 그렇지 우리교회가 평화롭지... 환경도 평화롭고 교인들과 만들어가고있는 분위기도 평화롭고... 뭐 요란시끌벅적한 일은 없다하더라도 묵묵히 우리식 교회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네요. 앞으로도 평화로운 교회, 그 가운데 내적 성령의 충만함과 외적 선교사역을 알차게 감당해가는 땅끝글로벌미션 새생명교회이기를 기도합니다.

잠시후 12시30분에는 예비교역자모임이 진행됩니다. 부목사님, 전도사님(정대현) 예배전도사님(이일) 하하.. 나중에는 또 예비전도사님(이동행)등이 탄생될찌도.... 여름수련회건 사전점검하는 회의입니다.

오후2시에는 양주시기독교연합회주관 청소년비전트립 실무진모임이 있습니다. 류승현목사님과 로산젤라에서 모여 첫회의를 진행합니다. 의미있는 일이 양주시에서 계속되기를 소망합니다.

내일부터 박태구권사초청 신앙간증특별집회가 진행됩니다. 은혜와 감동, 하나님께 큰 영광이 되어지는 집회가 되기를 기도하며, 7번의 집회에 새생명교우 모두가 올인해야 합니다.

내일 오후4시에는 상반기결산 정기제직회로 모입니다. 교회비전을 다듬고 하반기 계획안을 살펴보게 됩니다.

신연선집사님의 손길을 통하여 사무엘성전과 청년부실이 잘 꾸며지고 있습니다. 완성되면 입당예배를 드릴것입니다. 교회를 위한 자발적인 헌신이 더욱 새생명교회를 아릅답게 꾸며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이런 저런일로 교회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