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6월 30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6-30 09:55:45

어제는 초신자가정이 평일인데 교회를 찾아 성지헌금을 하고 갔습니다. 부목사님이 대신 전달받았는데... 모든 헌금이 소중하지만 초신자이기에 큰 위로가 됩니다. 내심 교회에서 헌금이야기나오면 불편해지고 특히 초신자들에게는 직격탄일수 있는데...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끌어가시는 일임을 거듭 확신, 감사하게 됩니다. 수요예배때도 그렇고 새벽기도회때도 그렇고 힘에 겹도록 헌신하며 교회에 주어진 십자가를 함께 짊어지는 손길들을 볼때 가슴 미어집니다. 더욱 간절히 기도하는것외에 제가 할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기도하고 또 기도하며 우리교우들에게 하늘의 신령한 역사가 임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어제 점심에는 양주시 부시장이 직원들을 대거 대동하여 미션홀을 찾았습니다. 맛집으로 소문났다고 방문했답니다. 선교적 마인드를 갖고 분명한 목적을 향해 나아가는데...이 역시 위로가 되는군요. 그립지와 로산젤라가 더욱 신실하게 번영하여 선교사역을 톡톡히 감당해내기를 기도합니다.

백두산비전트립은 34명에서 유민서성도님이 합류, 최종 35명이 되었습니다. 이번 주일 예비모임이후 바짝 준비해야 합니다. 기도준비도 해야 하고 단체음식준비도 해야 하고, 룸메이트배정및 버스준비도 해야합니다. 은혜와 행복, 쉼과 치유가 넘치는 백두산비전트립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금요기도회는 마커스찬양집회에 참석합니다. 예향교회에서 드려지는데... 함께 참석하여 이 시대의 신실한 찬양사역자들과 함께 귀한 은혜를 나눌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