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7월 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7-03 14:20:56

어제 공지사항에 이어서....
2년후인 창립25주년 기념주일때는 특별의미도 있고 해서 작년부터 말해왔지만 유럽성지순례를 교인들과 갈 계획입니다.
그리스, 터키를 중심으로 한 소아시아 일곱교회 그리고 헝가리 집시족 선교나 혹은 칼빈의 사역지였던 프랑스와 스위스쪽을 연결하는 성지순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선교와 구제도 해야겠지만 우리교우들과의 행복도 그리고 추억도 이제는 체계적으로 잘 쌓아가야겠습니다.

기다리던 비가 왔습니다. 그런데 폭우로 오니 순간 나라가 술렁이네요. 때와 상황에 맞는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해갈과 함께
고통없이 비문제가 해결되기 소망합니다.

월요일의 의미가 새생명교회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교우들이 직장출근했고, 부목사님과 저도 또 목양실에 목회일정 나눴네요. 약속해서가 아니라 자연스레 사역이 이뤄지는군요. 미션홀 그립지홀은 지금도 손님을 감당하느라 땀들 흘리고 있고.. 그래도 왠지 월요일이라 심적부담은 없습니다.

잠시후 저는 부흥협의회 집회때문에 대전으로 출발합니다. 왠만하면 새벽에라도 올라오려고 하는데.. 지난번 해보니 쉽지 않더군요. 혹시 몰라 부목사님에게 새벽기도 스텐바이해놨습니다.

성지헌금... 인간적으로는 갈등일수 있으나 반드시 넘어야 하는 산입니다. 순종후에 오는 모리아산의 기적을 체험합시다.
이글을 보는 타교인들도 새생명교회 땅끝글로벌미션 성지헌금에 꼭 동참해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간절히 새벽마다 진실로 축복하며 기도하겠습니다.
* 성지헌금 특별계좌 9002 1732 2904 9 새마을금고 새생명교회*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