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7월 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7-04 13:31:00

어제밤 늦게 부랴 부랴 올라와서 오늘 새벽에 교우들과 만났습니다. 다른 것도 중요하지만 새벽이슬들과의 만남은 참 영광입니다. 그들과 함께 기도로 하루를 열고 보혈을 선포하고 성령님을 부르며 축복기도할수 있다는것은 특권입니다. 새생명새벽이슬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기도합니다. 방학을 맞이한 정대현예비전도사님도 오늘부터 합류했네요.

내일 칼빈수요공부팀 모임이 있고 수요예배와 셀리더공부가 이어집니다. 셀가족모임도 두번만 더 모이면 방학입니다.
셀리더 종강파티를 준비해야겠군요. 항상 수고가 많은 셀리더들인데... 오늘 모임때 하고싶은것이 무엇인지 물어봐야겠습니다.

오늘 오후5시에는 이애란 헤어디자이나원장이 오셔서 머리손질해주는 날입니다. 목양실에서 제가 하다보니 두세사람이 더 늘어났습니다. 땅끝글로벌미션센타가 세워지고 선교적마인드를 가진 미용실이 운영되어서 장애인, 위기가정, 어려운 가정의 머리손질을 세계적수준으로 해주는 날이 오면 좋겠군요.

현재 교회는 목양사역팀, 그립지팀, 미션홀팀별로 열심히 사역하고 있고... 이곳까지 찾아온 손님들이 깔깔웃는 소리가 들리네요. 특히 여성들의 웃음소리는 굉장히 멀리 날아갑니다.

백두산비전트립.. 참 중요하게 준비하며 기도해야 합니다. 해외가는 교회행사치고 많은 수가 가기에 기도많이 합시다. 날씨와 일정, 숙소와 버스등 성령님의 특별한 보호가 있어야 하고, 은혜와 평강이 넘치는 일정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성지헌금은 하반기 사역내내 우리의 물질관을 변화시키고 사역의 깊이와 넓이를 새롭게 승화시키고 헌신도를 거듭나게 하는 계기가 되어야 합니다. 기도하고 결단하며 큰 미래를 만들어가야 합니다. 어제 올린 계좌번호가 잘못 올라갔더군요. 송금애러가 나온다고 해서 확인해보니 다른계좌가 올려졌습니다. 올리자마자 동참하는 손길들이 있다는것이 감사합니다.
다시 올립니다. * 성지헌금 특별계좌 9002 1732 2904 9 새마을금고 새생명교회*

잠시후 수요예배때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