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7월 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7-07 14:32:29

오늘은 양주시청에서 10시부터 양주테크노벨리 유치를 위한 서명부전달식이 있었습니다. 각계대표단들로 구성된 사람들이 모여진 서명부를 기관별로 전달하는 행사였습니다. 양기연에서는 회장을 비롯 4명이 대표로 나가 시장,국회의원,시의장에게 전달하고 반드시 유치를 성공할것이라는 격려인사를 하는 시간이었지요. 11월에 유치결정되는데.. 성공한다면 양주시는 명실상부 경기북부의 중심권이 되고 완전 대박입니다. 유치장소는 시청앞 양주역 앞뒤이고 수십만평에 달하는곳에 테크노벨리가 형성됩니다. 우리나라에 몇곳있는데 대표적인 성공사례가 판교테크노벨리입니다. 그로인한 일자리창출과 수입원은 천문학적인 숫자입니다. 괜시리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공사기간이 5년... 발맞춰 새생명교회 땅끌글로벌미션도 할일이 많아지지요. 어제 한국토지공사와 통화했는데 우리교회에 배정된 종교부지가 내년에 위치확정된다고 합니다. 흔히 말하듯 가만히 갖고 3년만 버텨도 돈이 되는 땅입니다. 땅끝글로벌미션, 예루살렘성전, 양주시 테크노벨리... 박태구강사가 말했듯히 성령님은 하나님의 퍼즐을 만들어가신다고 했는데.. 훌륭하고 위대한 미래를 기도와 말씀, 성령과 보혈로 풀어가야 합니다. 행사후에는 로산젤라에서 임원진들이 점심을 나눴습니다.

어제는 양주YMCA 관계자들이 창립2주년 기념행사후 로산젤라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로산젤라는 동네분들도 그렇지만 지역단체장들이 자주 찾는 곳이 되어갑니다. 저녁식사후 목양실로 들어오는데... 본당에서의 기도소리, 유아실에서의 셀가족기도소리.. 가슴이 뜨거워지네요. 성령하나님.. 새생명공동체를 축복하소서.

어제 교회차 세차했는데 비는 오고.. 그 비가 싫지 않고.. 앤다 분위기 좋습니다.

이번 주일은 맥추감사주일로 섬깁니다. 뜨거운 날의 감사.. 작은 감사가 큰 감사를 낳고, 잦은 감사가 구체적인 감사를 이끌어내지요. 오늘도 어디있든 짜증 불평 틈못타게 하고 감사 또 감사합시다.

잠시후 금요기도회때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