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7월 1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7-13 11:37:07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날씨는 어제보다 더 덥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이 오늘은 무슨 음식을 준비하지? 그냥 약 한알먹으면 하루를 살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저도 오늘은 뭘 먹지라고 생각을 하며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진짜 배부른 소리네요. 굶고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목양실옆에는 항시 로산젤라가 준비되어있고, 어떤 음료도 가능한 그립지가 시원하게 항시 스탠바이인데... 사람의 갈증은 한도 끝도 없지요. 그래서 하나님께서 바벨탑을 허물고 혼란속으로 인생을 넣어버렸습니다. 그저 하루 하루 더듬으며 살아가라고... 몸좀 깨울겸 본당을 거닐다가 부목사님 출근과 동시에 목회자예배를 드렸습니다.

어제는 수요예배를 드렸고, 셀리더 상반기 마지막모임을 마쳤습니다.
오늘은 오후6시30분 양주경찰서 신우회 상반기 종강모임이 있습니다. 저녁식사는 미션홀 로산젤라에서 모입니다.

백두산1,2차 비전트립 최종마무리건으로 오늘은 분주하게 움직여야 하는 상황인듯...그러다보면 외부손님들을 맞이해야 합니다.

양평에서는 경기북노회 목사,장로 축구대회가 있습니다. 바빠서도 못가고 축구를 못해서도 못가고.. 열심히들 전화오는데... 미안하군요.

새벽에는 자녀들이 백양임엄마, 정은지엄마와 함께 참석했습니다. 정의현은 이틀연속 결석.. 새벽이 즐겁습니다.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