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7월 2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7-25 09:21:39

창립23주년 교회생일이 지났는데, 굉장히 바쁘게 무언가 열심히 한것 같은데.. 또 시간이 이렇게 휙 지나갔네요. 최경렬성도가 열심히 교회홈페이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후에는 체계적으로 관리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창립기념주일은 안재우집사의 복화술사 말씀으로 굉장히 큰 은혜와 즐거움을 누린 시간이었습니다.
엔크리스토의 찬양사역 역시 추가사역팀과 함께 열심히 잘 해주었습니다. 숫자가 보강되니 훨씬 힘이 있네요. 상반기 수고가 많으셨고, 한달간 방학동안 잘 쉬기를 바랍니다.

기념주일 오후에는 김병길스리랑카선교사님이 말씀을 전했습니다. 간증이 많은 선교사님입니다. 김영상 전대통령께 발탁되어 소령으로 청와대에 입성한 관료였지요. 지금은 모든것을 내려놓고 선교사역에 올인하고 있습니다.

오후에는 셀리더종강파티를 했습니다. 비오는 날.. 전곡 두지리에서 가서 매운탕을 먹고 고읍으로 이동하여 전쟁의 참상을 알리는 영화를 관람했습니다.

어제 오늘 교회는 어린이부 성경학교 준비로 은근히 바쁩니다. 유치부는 이영숙권사님과 이애란집사님이 수고하고 있고요. 다음주는 교우들이 중국 백두산으로 날아가야 합니다.

새벽은 여전히 은혜가 충만한 시간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성령안에서 은혜와 평강이 넘쳐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