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여름사역 파송예배의 날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7-26 12:01:14

그렇게 이름을 지어봤습니다.

1차 어린이 성경학교
내일 2박3일 어린이교회학교의 '한국을 배운다' 역사기행 성경학교가 시작됩니다.
광화문 교보문고에 들러 책을 보는 세상을 통해 아이들에게 잔잔한 충격을 주는것으로 시작됩니다.
세종대왕과 이순신동상 견학 - 청와대 견학 - 충북 청남대 - 김해 봉하마을 - 부산 해운대로 이동하는 코스입니다. 마지막날에는 부산 태종대에서 부산의 역사적 의미를 설명하고 귀경하게 됩니다.
저녁에는 교단공과의 성경공부, 아침과 취침시에는 경건회를 통하여 말씀과 기도를 가르치게 되지요. 차량이동이 많기에 그 안에서 간식을 나누고 노래부르며 이야기하면서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자 합니다.

유치부는 토요일 오전, 오후 일일성경학교로 진행됩니다. 교회에서의 성경모임, 덕계공원에서의 물놀이. 페인팅페이스등 담당 권사님이 소신껏 잘 준비했습니다. 특별 간식도 준비했고요. 감사합니다.

2차 백두산 비전트립
드디어 34명의 교인들이 백두산 북파와 서파를 한주간 일정으로 갑니다. 쉽지 않은 이동거리입니다. 그래도 이참에 한번에 끝내는 코스로 가야 합니다. 보아하니 매년 우리가 가야할 선교지가 많습니다. 2년후인 25주년에는 특별 비전트립으로 성지순례 그리스, 터기, 헝가리쪽으로 가기에 한번 갈때 여러곳을 가야 합니다. 이번 백두산 비전트립... 오랜만에 한곳에 꽉 묶어놨기에 참 좋군요. 다른곳으로 빠질수도 없고 그저 앉으나 서나 같은 태두리안에 같이 지내야 합니다. 엄청 좋군요. 아침마다 봐야 하니..

3차 청소년 백두산비전트립
21명이 가게 됩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미션이고 거룩한 십자가이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섬기게 됩니다.
똑같은 코스를 가기에 2차보다 안정된 진행이 가능합니다. 연속으로 가게 되는 김혜원부목사의 수고가 많습니다. 앤다..체력이 걱정되기도 하지만... 잘 해낼것입니다.

4차 강원도 수련회
중고등부, 청년부들이 8월 13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가게 됩니다. 지난주 제가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고성인데.. 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니 2시간30분만에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옛날 2000년 초반수준.. 앞은 바다.. 나름대로 아이들 영성훈련, 고생훈련하기에는 딱입니다. 많은 의미가 있을듯 합니다.

5차 전교인 수련회
이것은 아직 미정이지만 항상 해왔듯이 개강을 앞두고 교우들과 야외삼겹살파티라도 하면서 하반기 사역 화이팅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하면 8월 20일 되고, 그 다음주가 개강주일입니다. 개강후 9월부터는 '12주 새생명가치를 나눈다'
주일 특별설교가 선포되고 끝나는 주일에 재정비, 제자출범의 성격으로 새생명등록교인 순서를 갖게 됩니다. 하반기 사역중 제일 중요한 사역이기도 하지요.

그러니 오늘 수요예배는 여름사역 파송예배로 마땅히 드려야 하지요. 잠시후 저녁에 모두 모두 교회에서 만납시다.

오늘 점심에는 양기연임역원들이 미션홀에서 점심을 나누며 회의를 합니다. 이제 저도 올라가봐야 합니다. 어제는 부교역자들이 사역준비를 밤늦게까지 했습니다. 오늘도 그래야 합니다. 서로 서로 격려합시다. 할렐루야 - 예수님 사랑합니다 -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