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중국 통화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8-09 13:48:37

지난주에는 우리교우들과 이번주는 양기연 청소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왠만하면 이번주 일정은 피하고 싶어서 비밀리 저의 단체비자는 누락시키며 출국 이틀전까지 김혜원부목사님에게 일을 진행시켰습니다. 결국은 최종 책임을 맡은자로서 현장에서의 여러 결정권 때문에 1진 출국 후 간신히 급행 비자를 발급 받아 저녁 비행기로 대련에 도착했고, 롯데관계자의 승용차로 날아가다시피 4시간을 따라잡아 일행의 숙소에 밤11시경 도착했습니다. 어제부터 우리교우들의 발자취그대로 대련에서 단동으로 고규려 유적지 및 지금은 통화에 도착 잠시 후 백두산 북파를 오릅니다.
학생들이기에 사못 분위기가 다릅니다. 각각의 부모밑에서 자란 아이들.. 어려운 가정에서 자라 처음 외국나들이를 온 아이들.. 쉽지않은 분위기지만 하나씩 하나씩 아이들이 마음을 열어가며 세상을 배워가는 자체입니다.

교회공지사항이 두주연속 백두산 비전트립 때문에 기록이 되지 못했네요.
현재 교회는 여름사역 방학 중이고 수련회는 진행중입니다. 금요일 귀국하면 주일부터 학생부 청년부수련회가 진행됩니다. 주일1부예배후 본팀이 출발하고 저는 후발팀과 저녁예배후 밤에 출발합니다.
이일집사님이 꼼꼼히 여러가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차주민배테랑이 동참하고 박영순, 조동은권사님도 섬김이로 함께 합니다. 그렇게 2박3일 강원도 고성에서 진행되는데.. 산과 물을 겸해 진행되기에 안전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지요.

돌아온 다음날 16일에는 광복절연합수요예배로 진행됩니다. 비전교회에서 모입니다.
20일에는 낮예배후 전교인 사역개강을 위한 단합대회로 적성 출렁다리에서 모임을 갖습니다.
그러면 27일 사역개강 주일을 맞이합니다.
하반기 시작과 동시에 기독교방송 교회행전 녹화가 저희교회에서 있게 됩니다. 진솔한 간증자들의 고백을 나누게 됩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김영주안수집사님이 인도합니다. 새벽은 연일 이동행안수집사님이 감당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성령의 인도하심이 이곳 백두산과 한국땅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