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8월 2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8-21 11:27:38

어제는 전교인단합대회의 날이었습니다. 비가와서 가능할찌가 걱정되었으나 비가 우리에게는 더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끼리 같이 있다는것이 그냥 좋으니까요. 강행여부를 묻는질문에 무조건 갑니다라고 말하고 내심 저 스스로 폭우가 쏟아지면 그냥 본당에서 김밥먹으며 얼굴이라도 본다라는 마음으로 강행을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기가막힌 은혜로 잘 다녀왔습니다. 비가와서 출렁다리에 사람들이 적음으로 우리끼리 즐겼고, 해가 나지 않아 시원하게 다녀왔고 비가 간간히 오니 그 운치가끝내줬고, 이동할때는비가 멈춰줬고... 낮에는 구름기둥 밤에는 불기둥의 은혜가 백두산 북파, 서파이후에도 계속됨을 감사합니다. 날씨가 한몫해줘서 저녁식사도 강남동태탕에서 딱맞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마무리를 로산젤라에서 올라와서 수박과 복숭아를 먹으며 정리했습니다.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어제 밤 주문진에 내려왔습니다. 경찰청 경목위원 수련회가 진행중인데 저만 늦게 합류한다고 양해를 구했습니다. 이제 점심먹고 다시 교회로 돌아갑니다.

어제 장년들이 단합대회할때 청년들은 자체 단합대회를 했네요. 영화를 보고 저녁을 먹으며... 청년부흥, 새생명청년문화가 살아나기를 소망합니다.

토요일에는 교역자회의가 있었습니다. 교역자라하면 저와 김혜원부목사, 정대현전도사를 말합니다.
거기에 준교역자 신분으로 이일집사가 학생부를 대표해서 회의를 했습니다. 이날의 회의내용과 수요일에 있게되는 셀리더회의내용을 중심으로 27일 개강낮예배, 오후예배 전달내용이 정리될것입니다.

우리밖에 큰 산이 놓여있습니다. 기독교방송녹화입니다. 감당해내야 합니다. 특별기도해야 합니다.
간증도 그렇고 특송도 그렇고... 참석자수도 그렇고... 진실로 지혜와 관심을 모아 꼭 승리하기를 기도합니다. 특송건은 무엇을 하는것이 좋을찌를 서로 생각해서 수요일에 의견교환합시다.

내일 새벽에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