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8월 2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8-25 08:25:02

굵직한 여름사역을 마치고나니 훌쩍 8월이 다 지나가는군요. 이번주 하반기사역개강예배를 통해 그동안의 사역모습들을 확인하고 오후에는 리더들의 사역보고를 듣고나면 감회와 다짐을 동시에 느끼게 되는 시간으로 이어집니다. 여름사역이 끝났다라고 잠시도 안심을 할수 없는것이.. 곧 방송사역이 시작되니 이 또한 엄청 큰 부담이 되는군요. 세명의 간증자들.. 촘촘히 잘 준비가 되어졌고, 특송도 한곡이나 탄탄히 연습하면 무난할것 같습니다. 그래로 전체를 책임져야 하는 저는 심적부담이 되네요. 기도할수밖에..

학생부 김은혜, 어린이부 정대현 두분에게서 저에게 보관된 여름사역 사진 SOS가 옵니다. 준비해야 한다고.. 제 사진첩에 저장된 사진을 보니 앤다.. 엄청 찍었네요. 대책없이 마구 찍었네요. 그것보면서 웃는것도 저에게는 행복입니다.

어제 광주에 비행기로 내려와서 사역마치고 목포 신항 세월호 실종자수색작업하는곳까지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잠시 왔습니다. 참담한.. 착잡함이 여전히 전체를 휘감고 있고.. 머리를 숙여 기도하지 않을수 없네요. 땅에 드러누워있는 세월호.. 여전히 많은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부지런히 올라가면 오후에 교회에 도착할듯합니다.

오늘 금요기도회는 기도에 집중한후 시간을 할애해서 방송을 위한 특송연습해야 합니다. 저녁들 마무리하고 부지런히 교회오세요.

내일은 교육부는 교육부대로 셀가족은 셀가족대로 사역개강예배 준비해야 합니다.

주일에는 낮에는 연합예배로 드립니다. 오후에는 사역보고로 이어집니다. 물론 오전9시 1부예배는 드려집니다. 연합이라함은 학생부와 어린이들이 동참한다는 뜻입니다.

잠시후 금요기도회때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