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8월 2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8-28 11:18:00

어제는 하반기사역개강주일예배로 드려졌습니다. 오랜만에 엔크리스토찬양팀이 사역무대를 열었고, 사역을 알리는 여러기도내용들과 셀가족의 식사봉사등.. 새생명 가을사역을 기대케하는 분주한 모습들이었지요. 오후에 이어진 사역보고를 들으며 시간이 부족해서 셀가족은 생략해야 하는 상황.. 저도 준비한 말씀을 다 나누지못했네요. 그러고보면 할일도 많고 그로인한 할말도 많은 교회입니다. 분명한 희망을 느끼게 하는 사역보고였습니다.

오후4시경부터는 새생명중창단연습이 허부연지휘자를 모시고 진행되었는데.. 역시 포스가 느껴지네요. 기본 저력이 있는 우리 새생명찬양팀들.. 물꼬만 터주면 확실히 잘 해낼줄 믿습니다. 수요일부터 한주간 집중교육이 진행됩니다. 잘 감당해내시고, 9월6일 낮예배 찬양으로 먼저 선을 보입니다.

잠시후에는 안양시, 시흥시쪽 월드비전 목사님들 10명이 교회를 방문해서 로산젤라에서 식사를 합니다. 우리쪽 양주지회 목사님들도 참석하는데.. 식사후에는 서로의 친목을 위해 족구를 한답니다. 저는 구경만 해야 합니다. 저도 한운동했는데... 앤다...

10일앞으로 다가온 방송사역은 하나님이 주신 커다란 축복입니다. 10일동안 간절히 기도합시다. 간증자들 찬양팀들 방송스텝들.. 방청객들 그리고 한국민과 세계인들이 은혜받는 방송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도 어디에 있든지 성령님과 동행하고 의식하며 경건하게 살아갑시다. 그리고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