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9월 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9-01 12:26:37

또 새로운 한달이 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인 가을이고 하반기사역의 첫날이기도 합니다. 열심히 살고 싶고 우리모두가 그랬으면 참 좋겠습니다. 새벽을 깨우고 그 이후 몸을 깨우며 하루를 절약하며 살아가는 치열한 열정.. 마음이 무너지면 몸이 따라가지요. 몸이 게을러지면 하나님이 어떻게 손쓸방법이 착잡해지시겠지요. 기도와 말씀으로 영이 살아있고, 마음에 거룩한 기운이 운행하고 몸이 빠릿빠릿 응답하는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가 잘되고 강건하게 하옵소서. 아멘 아멘...

미션홀 그립홀사역은 요즘들어부쩍 열심히 움직여지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갈길이 먼건 사실입니다. 리더는 항상 웃어야되고 긍정적이야하고 잘 되고 있고 더 잘될것입니다를 입에 달고 살아야 되지요. 그렇다고 함께 이뤄가며 힘을 모아야 되는 구성원들이 현실감각이 떨어지면 안됩니다 막연하게 잘되고 있구나가 아니라 여전한 관심과 이해와 공동체의식이 필요하지요. 하반기사역 개강제직회(9월10일)때 좀더 깊이 들어간 이야기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9월 교회행사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기록되어졌습니다. 홈페이지를 바꾸고 싶습니다. 월정액을 지불하는 형식이 있네요. 망설여집니다. 수준을 높히려면 그래야 되는데.. 마침 서경렬성도가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두달째 만들고 있네요. 싶지않지만 도전정신이 놀랍습니다. 홈페이지 변화를 준 후 좀더 구체적인 사역분배를 통하여 좀더 원활하고 효과적인.. 많은 사람이 들여다볼수 있는 홈페이지로 발전되기를 소망합니다.

내일은 더불어교회 창립예배가 있습니다. 축사를 맡았습니다. 주일오후에는 이수중앙교회 취임예배 격려사를 맡았습니다. 두 교회다 우리교회 출신들이 사모입니다. 박미화사모, 박윤경사모... 김혜원부목사의 친구이고 동생이네요. 저에게는 제자들이고.. 저희교회가 은근히 참 굉장한 교회입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글로벌미션하모니의 찬양연습이 어제 있었는데.. 오늘은 언제인지요? 열심히 연습하고 발성연습을 하고 소리가 크고 곱게 나오는 훈련을 해서 새생명찬양팀의 미래를 준비합시다.

방송사역앞두고 기도해야 합니다. 교회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