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9월 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9-07 15:00:29

마음에 커다란 부담이었던 그러나 피할수 없었던 기독교방송녹화를 잘 마쳤습니다. 3명의 간증자, 글로벌미션하모니의 특송등 모든것이 은혜와 감사와 기쁨이었습니다. 참 잘했습니다. 저는 긴장과 미안함과 후회함이 한꺼번에 몰려온 시간들이었습니다. 끝나고 나니 무조건 기뻤습니다. 어제 수요예배는 이미 교회행전녹화로 드려진 상태여서 부담없이 저녁시간을 보냈습니다. 몰론 그 시간에 용진교회 정장로님이 소천하셔서 문상을 다녀왔습니다. 가는 길이 북한산이었고 강변에 세워진 스타벅스에 잠시 T-time을 가졌습니다. 스타벅스에 처음으로 Drip-coffee가 등장했더군요. 전문바리스타의 친절함을 받으며 대접받는 느낌의 커피를 즐겼습니다. 상대를 향한 적극적인 예의있는 행동은 참 좋은 은사입니다.

그저께 그립지에 있던 외국인노동자들이 술취한 한국인들에게 봉변을 당했더군요. 욕을 하며 너네 나라로 가라... 부산에서는 인도네시아 유학생이 인종차별을 따진다는 이유로 한국청년에게 굉장히 얻어맞았네요. 두또라이 트럼프와 김정은에게 무시당하고 동남아시아에는 민족성이 점점 인기를 잃어가고... 요즘 한국의 현주소때문에 낙심이 되네요. 문재인대통령이 적폐청산에 우리나라 인간성도 좀 집어넣어서 패키지로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하나님만이 할수 있지요.

오전에는 양주경찰서 설교를 마쳤고, 오후에는 교회사역 행정일을 좀 보고 있습니다. 저녁에 덕계공원에서 시민음악회가 열립니다. 가을맞이 음악회가 교회앞마당에서 열려진다는것이 기쁩니다.

다들 열심히 살고 있지요? 방송사역 한달간 굉장히 수고많으셨고, 잠시 숨을 고르고 다시 화이팅입니다. 행사를 치룬다는것이 쉽지 않지만..우리를 단련시킵니다. 내일 1교시, 새벽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