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9월 12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9-12 11:20:23

어제와 오늘은 큰일들이 한꺼번에 모인 기분입니다.
교육위원회 긴급회의, 목사님 소천, 목사님 칠순, 5개노회 체육대회.. 이틀간에 이곳 저곳을 다닌다는것이 쉽지 않은 거리이군요. 부지런히 정리하고 교회로 돌아가야 합니다. 한명순집사님이 차를 처분하는 바람에 고읍동까지 연장 새벽차량운행이 되다보니, 그동안 한집사님의차량봉사가 대단한 사역이었음이 느껴집니다. 오늘 새벽은 부목사님이 인도했고 갑작스런 부탁이라 회정동까지만 차량운행이 이뤄졌습니다. 이참에 1교시 개근팀인 고읍지구가 하루를 푹쉬었을 느낌입니다.

하반기사역의 대어로 떠오른 것이 글로벌미션하모니입니다. 생각지않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김지희팀장을 비롯 팀원들이 열심히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력향상속도가 생각보다 훨씬 빠릅니다. 참 기쁘군요. 실력향상보다도 그렇게 찬양사역이 시작되었다는 것이 신비롭습니다.

다음주일 낮예배 마치고 저는 곧바로 동티모르로 출국합니다. 봄노회때 노회장 및 임원들이 함께가기로했는데 총회가 겹치면서 제가 대표로 가게 되었습니다. 후원회장 이름으로 가면 보고사항에 대해서 부담이 없는데, 노회대표로 가다보니 다녀와서 노회때 보고할 일이 부담이 됩니다. 여러교회를 돌아보게 되는데 적절히 물질과 물품을 잘 전달할 수 있고, 만나는 사람속에서 실수하지 않도록 기도와 관심을 바랍니다.

외부에 있어도 교회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느껴집니다. 열심히 일하는 모습들이 감사합니다.
잠자는 한밤중을 제외한 모든 시간이 오픈된 교회, 누구나 올수 있는 교회... 우리교회가 지역과 세대속에서 특별한 사역을 잘 감당해내기를 기도합니다.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1교시는 새벽기도. 2교시는 개인기도 3교시는 성경읽기 4교시는 가정예배.. 성실히 감당해갑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