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9월 2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9-25 14:20:07

저는 주일 새벽에 귀국하여 곧바로 주일 1,2부 예배를 인도하고 지금은 월요일 목양실에서 숨고르며 지난 일들, 이번 주 할일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양기연에서 위대한축제만큼이나 큰 행사인 목회자 전체 모임이 청소년수련원에서 있습니다. 앤다.. 제가 지금 그분들에게는 잠수중입니다. 체력이 도저히 따라주지를 않네요. 새벽기도후 오늘은 사택으로 들어가서 잠을 자고 다시 나왔습니다. 발리-인천이 만석이어서 발리에서 방콕으로 가서 돌아오다보니 이틀을 꼬박 비행기테두리안에 있은 기분.. 그래도 이번에는 동티모르 선교사역이 굉장한 위로의 시간들이었습니다. 3년전 교우들과 눈물로 다녀왔던 로에스새생명교회가 와우..굉장히 부흥 발전했습니다. 눈에 보이는 부흥도 중요하지만 현지 교인들의 자세들이 굉장히 달라졌습니다. 그 활력, 살아있는 분위기... 죽음을 앞두었던 땅주인의 변화와 저를 반기는 자세등... 그 외의 지역교회들도 변화일색이었습니다. 김옥겸선교사님에 대한 염려가 한순간에 해결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갔던 동티모르 일정보다 제일 좋은 사역이었습니다. 내년8월에는 우리교회가정식으로 그곳에서 가서 사역하게 됩니다. 특히 글로벌미션하모니가 찬양사역및 워십사역을 하게 됩니다. 동티모르 연합집회에 초청받았지요. 미래를 준비합시다.
저희가 정식 후원회장 교회로 섬기고 있는 필리핀, 동티모르, 네팔은 어떠하든지 1년에 한번씩은 돌아봐야 하는 선교지입니다. 우리교우들에게 그러한 시간과 물질이 항상 따라주기를 기도합니다.

즐거이 다녀온 선교지이지만 몸은 약간은 다운이네요. 오늘 새벽 눈을 뜨니 오전5시 5분.. 정신없이 챙겨입고 새벽에 나왔지요. 그 바람에 여러분이 새벽에 차량이용을 못했습니다. 아임쏘리입니다.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