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9월 29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09-29 10:54:27

확실히 가을이 느껴집니다. 새벽에 상쾌함과 춥다를 같이 느꼈습니다. 가을의 독특한 냄새가 참 좋군요. 저에게 가을은 상반된 경험입니다. 아버지죽음이후 싸늘했던 체감 그렇지만 가을남자라고 이래 저래 축하를 받았던 추억들... 새벽기도후 교회앞에서 바라보는 공원분위기는 참 끝내줍니다. 좋은 환경을 선물로 주신 하나님께 올바로 응답하고 싶은데.. 잘 되지 않는군요.

오늘은 목양실에서 이애란 전속헤어디자이너를 통해 머리손질하고 있습니다. 미안하고 고맙고 좋군요. 빨리 미용실을 개업하여 선교적마인드를 갖은 특별한 미용사역이 시작되기를 소망합니다.

어제 학생부신디사이저를 수리했습니다. 낙원상가까지 갖고 가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해야만 하는 상황.. 공교롭게 수리하는 곳이 저희것을 끝으로 폐업하는 곳이었습니다. 도저히 영업을 이어갈수 없는 상황이라고... 물건을 정리하기위해 복도에 즐비해있는 악기를 보니 마음이 심란해지더군요. 손님인 제가 도리어 위로해줬습니다. 지금 우리의 현실이라고 힘내라고..포기하지말라고...

오늘이 지나면 본격적인 추석휴가가 시작됩니다. 또하나의 추억을 만드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추석연휴기간 교회사역도 올스톱이네요. 잘 쉬고 열심히 사역열매맺어갑시다.

금요기도회때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