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0월 16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0-16 16:27:12

주일예배후 월요일.. 오늘은 새벽기도후 사택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목양실로 나왔습니다. 전날 밤이면 항상 새벽기도갈 준비를 하고 옷과 아침꺼리를 준비합니다. 어제는 준비하다보니 한보따리여서 아예 포기하고 사택으로 왔지요. 머뭇되다보니 3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 그래서 제가 왠만하면 새벽기도후 목양실에서 꼬무짝 되는데... 아무튼 쉼을 갖고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제는 낮예배후 학생들은 '어디든 간다'단합대회로 롯데월드를 다녀왔습니다. 장년들은 안춘화권사님이 병문안을 다녀왔습니다. 기도로 버텨오는 안권사님.. 그래도 그 기도의 열매를 자녀들이 누리고 있고 알고나 있는지.... 그 남편도 부인기도덕에 살아오고 있건만... 하나님의 귀한 은혜가 권사님 남은 생애가운데 충만해지기를 소망합니다.

10월 28일은 전교인 단합대회로 청남대를 갑니다. 남쪽의 청남대..저는 다녀왔는데..가을날 반드시 가볼만한 명소입니다. 전두환씨가 자기들만 놀려고 만든것은 노무현전대통령이 전면개방하여 국민들 품으로 돌려놨는데.. 3시간 코스..어렵지 않은 코스를 쉬엄 쉬엄 걸으며 묵상,산책하기에 아주 좋은 코스입니다. 교우들 참석의지가 많군요. 대형버스를 빌려서 다녀올것입니다.

저는 일주일사이 3kg가 빠졌습니다. 하도 많이 걸어다녔더니 그렇습니다. 오늘도 좀 걸어야겠습니다. 이래저래 해결할일은 많고 성령님의 도움은 간절하고..말씀들으며 생각없이 좀 걸어야겠습니다.
내일 새벽에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