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0월 2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0-23 12:06:05

어제는 김옥겸선교사님 동티모르 선교보고주일이었습니다. 6년의 시간이 지났고, 선교사님의 모습도 많이 변했네요. 가까이 자주 본 저보다 오랜만에 본 분들의 평가입니다. 여러모로 안정되고 성숙(?) 좋아보인다고... 사역의 연단이 사람을 그렇게 만드는가 봅니다. 저도 동티모르를 8번 방문했는데... 이번이 제일 흐뭇한 결과물을 안고 돌아온 동티모르 사역이었지요. 한달만에 본 선교사님의 모습.. 어제 후배 이기백목사님과 숙소에 모셔다 드리고 2시간 정도 T-time을 가지면서 대화속에서 많이 느껴지더군요. 귀한 사역을 감당하느라 수고하셨고, 섭리대로 줄기차게 몰고가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선교사님을 위해 귀한 섬김의 손길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생명성경퀴즈대회.. 아주 훌륭히 잘 치뤄냈습니다. 보너스문제5번.. 과연 이일집사님이 신학을 할까요? 안할까요? 정답이 거의 정답으로 나왔습니다. 하하.. 과연 궁금해집니다. 앞으로의 이일집사의 진로가... 왠만한 교회 부교역자못지않게 행사를 잘 치뤄내는군요. 수고를 굉장히 많이했습니다. 등수 발표는 이미 되었고 다음주 낮예배때 시상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박영순권사님 대접으로 저녁을 같이 했는데... 부목사님, 전도사님, 예비신학생, 꼽싸리 홍성하까지 같이 먹었습니다. 엄청들 먹었지요. 선교사님이 제일 즐거이 드시는것 같아서 감사했습니다. 사실 우리가 추측하는것보다 훨씬 어려운 환경을 극복해내고 있습니다. 안식년을 맞이하여 쉼과 위로가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과 내일은 노회가 있는 날입니다. 저와 부목사님 선교사님이 모두 참석합니다. 두분은 이미 가셨고, 저도 잠시후에 출발해야 합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전교인 단합대회의 날입니다. 충북 청남대로 갑니다. 꼭 같이 가기를 소망합니다. 가을에 반드시 가봐야 할곳이지요.

노회다녀오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