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1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1-13 13:42:28

어제는 교회대청소의 날이었습니다. 새생명핵심가치 '오직교회'론을 설교하면서 교회의 건강한 유형 네가지를 설교했지요. 무형의 교회, 유형의 교회, 모이는 교회, 흩어지는 교회.. 거기에 한가지 더 새생명교회론을 첨가하여 '성소로서의 교회'까지 5가지 교회유형을 FORM 했습니다. 성소로서의 교회는 공간개념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메세지입니다. 자녀가 쓰는 방이기에 부모는 그 방, 책상, 침대보하나 하나가 소중하듯이.. 교회인 우리가 쓰는 공간이 거룩하기에 이곳이 성소가 되는것이고, 성소이기에 또하나의 거룩한 공간으로서 섬겨져야 하지요. 어제 교회들인 우리가 성소를 청소,관리하는 축복을 누렸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진실로 감사합니다. 어제는 평소보다 많은 성도들이 힘을 모아주셨습니다. 부교역자들의 방도 새로 꾸며지고 어린이부예배실이 새로이 단장된것이 감사합니다.

오늘은 내일 수술을 앞둔 양혜경집사를 목양실에서 만나 기도했습니다. 예배후에는 백귀희권사님을 심방하여 예배드리며 기도했습니다. 주일예배후 월요일에 교우들을 만나 예배하고 기도하니 새로운 기분이군요. 모두 모두 건강하기를 소망합니다.

현재 로산젤라는 하수도설비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막힌곳이 많아 수리중입니다.

내일은 복층 행정마무리때문에 설계사들이 교회를 방문합니다.

365일 움직여지는 교회, 월요일이 따로 없이 다시금 교우들을 만날수 있는 교회인것이 굉장히 기쁘군요. 부목사님은 두곳 심방후 개인 일정을 보고 있고, 저도 오늘 성하가 휴일이어서 잠시 가족들과 시간을 보냅니다. 어제 교우들이 챙겨준 생일선물 오케이땡큐입니다. 미안하고 고맙고.. 앤다.. 진실로 땡큐입니다.

새벽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