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1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1-14 16:03:39

교회사무실이 다회선 사용으로 잠시 합선이 일어나서 전화국에서 긴급 복구 회복시켜놨습니다. 우리가 의식하지 않고 있는 사이 다선사용의 전화가 되었네요.

함민수형제가 교회 출근하여 각 방 컴퓨터 설치를 위해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김샛별, 정대현전도사님의 책상에 올려질 컴퓨터 설치를 위한 것입니다.

박주현집사님이 느닷없이 등장, 추수감사강단위에 올려질 쌀을 놓고 갔습니다. 그립지,미션홀에서 스텝과 함께 점심을 함께 나눴습니다. 제 생일이라고 마련해줬는데.. 가만히 보니 박주현 환영식장 분위기입니다.

내일은 오전11시에 희망계단 조인식이 있습니다. 후에는 30명정도가 단체 식사를 미션홀에서 하게 됩니다. 같은 시각 소녀상 건립을 위한 추진위원회 모임이 그립지홀에서 진행됩니다. 내일은 이래저래 지역사회의 중효한 행사가 그립지,미션홀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양혜경집사님이 오전9시40분경 수술이 진행되어 오후1시전에 잘 마쳤습니다. 지금은 일반병실로 옮겨져서 회복중입니다. 4박5일 입원을 요하는 시술이었습니다. 김영주집사님의 말에 의하니 거의 수술수준의 예민한 과정이었다고 합니다. 양집사님의 면회가능상태를 봐서 퇴원전 다녀와야겠습니다.

모든것이 기도입니다. 모든것이 전적 하나님의 은혜일뿐입니다. 그저 우리는 불쌍히 여겨달라고 기도할뿐입니다. 박주현집사님과 만나 지나간 교회의 여러가지 행사들을 웃으며 이야기하다보니 웃음과 회한과 눈물이 복합적으로 쏟아지네요. 앤다.. 늙어가나봅니다.

내일 새벽에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