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1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1-15 10:47:22

양혜경집사님은 오늘 오후2시에 퇴원예정입니다. 수술을 잘 마쳤고, 조기퇴원이 가능했습니다. 옆에서 병간호하느라 김집사님도 수고많으셨네요.

잠시후 오전11시에는 희망계단조인식이 회천복합청사에서 거행됩니다. 지역의 어려운일들을 돕는 일에 새생명공동체가 쓰임받는 교회가 된것이 감사하군요. 저희교우들도 몇분 참석합니다.

목요일에는 종교개혁500주년 영화감상이 있습니다. 꼭 시간내서 참석하기를 바랍니다. 메세지가 있는 영화입니다. 부목사님에게 문의하세요. 함께 가야 합니다. 목요일 오후7시30분 고읍 롯데시네마입니다.

테크노벨리가 양주시에 유치확정되었습니다. 어마 어마한 단지가 양주시에 조성되는것이고 우리교회에서는 15분거리에 있습니다. 판교신도시처럼 되는것이고, 일산신도시보다는 더 큰 단체가 되는 규모입니다. 5년~10년안에 조성되는 현실입니다. 사실 테크노벨리 신도시 조성을 위해서 새벽마다 기도한것은 자신하건데 새생명교회일것입니다. 이성호시장이 간곡히 부탁하며 양주시와 자신의 사명을 걸고 추진했는데... 감사하군요. 이제 우리는 더욱 개인적으로 교회적으로 10년후를 그리고 우리를 이어갈 2세대를 위해서 야심차고 옹골지게 미래를 준비해가야 합니다.

오늘은 미션홀이 단체손님들로 많이 바쁠것같군요. 스텝들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박안희집사님이 오랜만에 목양실에 등장하여 묶은 책들을 총정리해줍니다. 박집사의 손길이 한번 휩쓸고 지나가면 목양실은 더 빛이 날듯하군요.

수요예배때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