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1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1-17 14:22:50

어제는 루터 영화관람이 있었습니다. 예향교회측에서 주선했고 우리교우들도 참석했는데, 우리 영화관람비와 팝콘까지 제공했다고 합니다. 귀한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동일시간에 헝가리 김선구선교사와의 미팅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하기사 지난번 저희교회에 예향교회측 교역자, 장로임직자들이 단체로 왔을때 우리도 제대로 대접했지요. 주고 받고 주고 받고.. 좋은 형제교회가 됨이 감사합니다.

오늘은 오전10시 소녀상 건립문제로 시장과의 면담이 있었습니다. 굉장히 적극적이네요. 어떤 이념적인 접근이 아니라 민족의 정체성과 올바른 역사의식을 위한 취지하에 모두가 함께 가자는 설명.. 이성호시장이 여러모로 준비되어 있음이 안심이 됩니다.

12시에는 양기연임원들의 방문이 있었고 오후3시에는 지역단체장들이 다시 저희교회를 방문합니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잘 관리하면서 주어진 사역을 감당해내기를 소망합니다.

양혜경집사님이 퇴원후 집에서 요양중입니다. 아무래도 안정이 필요할듯 합니다. 사람만나는것이 일단 불편하기에 오전에는 전화로 기도했습니다. 안정되는데로 교회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주방에서는 추수감사준비를 위한 여러작업이 바쁘게 움직여지고 있습니다.

이번주일은 추수감사찬양예배 오후2시부터는 추수감사집회로 이어집니다.

오늘 금요기도회는 21일 기도회 영상으로 함께 참석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을 비롯 전세계 네트웍으로 진행중이라고 하는데... 오늘 금요기도회는 그렇게 동참함으로 드려집니다.
오후8시30분 기도회때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