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내일은 추수감사주일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1-18 11:52:57

주방에서는 캐나다셀리 열심히 음식준비 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인데도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한 상태로 일하고 있습니다. 잠시 들렀다가 음.. 사역자세에 감동이군요. 이런 모습은 다른 셀도 마찬가지이지요. 힘든 가운데로 열심을 다하는 셀가족들.. 모두 모두 땡큐입니다.

어제 금요기도회는 다니엘기도회 국내외 생중계방송에 동참함으로 드려졌습니다. 현재 1만교회가 동참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단한 숫자이지요. 동일한 시간에 한 마음, 한 찬양, 한 말씀, 한 기도로 나아간다는것 그것도 21일째... 내년에는 저희교회도 적극 동참하도록 할 생각입니다. 21일은 연속으로 기도하고.. 기도후에 개인적으로 기도가 이어진다는것이 참 좋군요. 우리교회는 여러가지 시스템이 되어 있어서 더 유리하지요. 어느교회는 조그마한 티브이앞에서 하는데 그래도 은혜가 넘친다고 합니다. 주어진 환경을 잘 활용하여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내일은 찬양예배로 드려집니다. 이미 엔크팀이 콘티준비완료되었고 오늘 저녁에 미션하모니팀과 연이어 연습을 합니다.

오후2시부터는 추수감사집회로 이어집니다. 박태구권사를 통하여 간증집회로 섬겨지는데.. 보리떡이 굴러와서 미디안을 진멸했던 기드온의 역사가 우리교회에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내일부터 4일동안 집회에 집중합시다.

어제는 양주시장을 만나서 테크노벨리유치건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애를 참 많이 썻더군요. 경쟁대상인 남양주시가 결과를 승복할수 밖에 없는 준비과정및 당시 보고회였다고 합니다. 남경필지사가 실쳑차를 인정한다고... 성향과 당을 떠나서 지역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더욱 신실히 쓰임받는 양주시장과 시정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제 오후에 들어가는 시간.. 저도 열심히 주일준비해야 합니다. 모든것이 은혜요 감사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