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2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1-23 12:10:01

추수감사집회를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개인의 일상의 신앙간증을 그냥 생각없이 편히 듣는 분위기 그러면서도 순간 순간 현대신앙인들이 놓치고 있는 부분을 강타하는 분명한 메세지가 있는 집회였습니다. 특히 어제같은 경우는 스님을 전도하고 무당을 전도해서 교인으로 혹은 직원으로 만드는 열정은 듣는 우리모두를 깊이 되돌아보게 하였습니다. 많이 웃었네요. 특유의 성향때문에 항상 조마조마하게 앉아있었는데... 일반 목사들이 다룰수 없는 부분을 당당히 전하며 결국 침몰,타협,안일화되어가는 신앙에 경종을 울립니다.

집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 섬겨주신 지체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앉아라도 있으면서 최소한의 예의를 지켜주신 교우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추운날 어린아이들을 등에 엎고 온 교우들에게도 감사하며, 늦게퇴근하였음에도 자신의 자리들을 지켜준 교우들께 감사드립니다. 교회를 섬겨주시는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특별한 위로가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여러분 각자의 삶도 녹녹치않은데... 제 아내를 위해서 그토록 귀한 사랑을 보여주심에 제가 마음깊이 고마움과 죄송함을 전합니다. 진실로 고맙고 감사합니다.

오늘은 백귀희권사님, 안춘화권사님 심방을 다녀옵니다. 후에는 지방경찰청 성탄점등식예배에 참석하게되고, 저녁6시에 양주시 평화의 소녀상 회의가 미션홀에서 있습니다. 회의를 주재하게 되는데, 각계 각층이 모이는 것이기에 예민한 각자의 입장들이 있네요.

그립지홀, 미션홀 사역팀은 죽도록 충성하듯 사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고, 본당은 찬양과 함께 고요한 은혜가 흐르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에는 글로벌하모니의 찬양연습이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교회김장이 있습니다. 오전10시 꼭 기억하세요.

주일에는 김샛별전도사가 새로 부임해오고, 오후2시30분부터는 강은교회에서 연합집회가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살아갑시다. 그리고 하나님이 쓸수 있는 사람이 되어갑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