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2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1-24 12:10:01

사사기의 사사이야기를 새벽말씀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우리 삶을 파고드는 깊은 교훈이 담겨 있습니다.두려움, 불신,의심에 둘러쌓인 기드온을 사용하셔서 미디안을 진멸시키고 이스라엘에 평화를 가져오시는 하나님...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들 아비멜렉으로 말미암아 초토화되어버리는 비극이 사사기9장에 기록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절대주권앞에 날마다 온전히 엎드려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결과마저도 항복해야 하는 우리의 유한성을 인정해야 하지요. 오늘도 오직 보혈, 오직 성령.. 그리고 가정예배,새벽기도 신실히 감당하며 나아갑시다.

내일은 교회김장의 날입니다. 오전10시 교회로 모이세요. 이 역시 귀한 사역자리에 얼굴이라도 비춰야 합니다. 교회김장후 주일점심은 갈비탕이라고 합니다. 기대가 되는군요. 교우들의 사랑과 정성의 음식들.. 오늘 새벽에 남성공동체에게 잠시 말씀을 드렸는데... 이번주 점심식사후 설겆이는 남성공동체가 감당해주어야 합니다. 북부시찰연합수련회를 앞두고 글로벌미션하모니의 특송연습이 이어지다보니 여신도들의 손길이 부족합니다. 이참에 잘 되었네요. 저와 함께 팔걷어부치고 음식식탁정리, 설겆이등 남신도들이 온전히 감당합시다. 식사후 여신도들이 홀청소와 주방에 등장하지 못하게 하고 우리가 이번주는 감당합시다.

오늘은 박정례권사님을 비롯하여 결석자 심방을 다녀오게 됩니다. 어제 백권사님 안권사님 뵙고 왔는데.. 은혜가운데 잘 계시기에 감사하면서도 속히 강건하여져서 함께 주일을 성수할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아멘 아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