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2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1-27 11:51:02

어제는 북부시찰연합수련회로 모였습니다. 고영순교수님의 강의가 상당한 도전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동일한 시간에 두곳에서 임직식및 회의가 있어서 부랴부랴 비행기로 날라다니듯 강은교회로 돌아왔는데... 순간의 분위기, 선포되는 말씀이 은혜가 되는군요. 어제 참석하지 못한 분들은 저의 점수계산을 이해하지 못하겠지만... 1000점까지 구분할경우는 저는 150점으로 자평했습니다. 문제도 많고 갈길도 멀고... 어제 끝나고 나오는데 김영주안수집사님이 우리교회에서도 한번 모시자가 하네요.

정기총회가 잘 마쳤습니다. 기관별 임원이 어떻게 선출되었는지 궁금하군요. 서기집사님이 정리해서 잘 올리세요.

12월은 첫주부터 사역으로 바쁩니다. 12월 3일은 북한선교에 대해 새로운 눈을 뜨는 날입니다. 선교보고및 영성훈련으로 지켜집니다. 성찬식은 선교사님과 공동집례로 진행됩니다.

이번주간은 성탄트리장식으로 새생명교회와 양주경찰서가 우리손에 의해서 꾸며집니다. 점등식은 새생명교회 12월 3일 오후예배후 선교사님과 함께 하면 의미가 있을듯합니다. 양주경찰서는 12월 4일에 진행됩니다.

양주시청에서의 양기연주관 성탄트리점등식은 오후7시30분이며 이날 연합성가대에 우리교우들도 참석합니다. 오후6시 시청식당에서 저녁식사를 먼저하고 성가연습합니다.

김샛별전도사님이 부임해서 어제 인사했습니다. 어린이부 전담교역자이고 내년부터 정대현전도사님은 학생부전담 전도사님으로 사역하게 됩니다. 김샛별전도사님은 토요일에는 글로벌미션하모니와 성가사역도 함께 하게 됩니다.

12월 24일 성탄축하잔치와 25일 성탄축하예배를 앞두고 기관마다 바빠집니다. 글로벌미션하모니도 칸타타연습해야 합니다. 이번 성탄축하예배(25일)때는 전교인 떼창도 처음시도해야 할듯합니다. 다함께 부르는 찬양인데... 고요한밤 거룩한 밤 그리고 기쁘다 구주오셨네를 전교인이 연습해서 25일에 하나님께 올려드리면 굉장히 감동이 될듯합니다. 방법은 함께 의논해봅시다.

12월로 이어지는 한주간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달은 내년으로 이어지네요. 12월은 기도로 잘 마무리합시다. 1월은 말씀통독으로 열어갑시다.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