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29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1-29 12:18:47

이번주간은 성탄트리준비로 바삐 움직여야 하는 시간입니다. 일단 필요한 준비품은 부목사님이 정리하고 있고 내일부터는 작업에 들어가서 교회, 미션홀, 그립지홀, 양주경찰서등 여러곳에 손길이 닿아야 합니다. 주일오후예배후에는 북한선교사님과 함께 성탄트리점등식을 거핼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오전 10시 소녀상 준비위원회 모임, 낮12시30분 양기연임역원회의, 오후2시 양주시장간담회로 외부사역일정이 있고, 저녁에는 수요예배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예배후에는 셀리더모임이 있습니다.

서기집사님이 어찌 신임원 명단을 안올리고 있나요? 신임원들은 12월 둘째주까지는 내년 계획안을 작성하여 사무실에 제출해주세요.

요즘 사사기를 새벽에 묵상하면서 깊은 교훈을 받습니다. 사사들은 한결같이 주목받지 못하는 상황과 여건에 있지만 하나님의 손에 붙들려 쓰임받은 사람들입니다. 노인에, 신체결함에, 가난한 농부에.. 오늘은 기생의 아들로 쫒겨난 입다까지... 그러나 그들은 아주 멋지게 쓰임받았네요. 하나님의 때를 묵묵히 준비하는 인생들...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되는지를 묵상하게 됩니다.

새벽을 깨우는 인생되세요. 새생명공동체의 하루를 여는 새벽이슬.. 아주 멋집니다.
가정예배를 소중히 여기며 자녀와 함께 하나님께 무릎꿇는 인생.. 그들의 미래를 하나님이 책임지실것입니다.

기도할것이 참 많은 우리들입니다. 연말을 열심히 마무리하며 살아가되, 특별한 기도로 하나님께 나아갑시다. 새벽기도, 가정예배, 개인기도... 기도로 승리합시다. 잠시후 수요예배때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