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2-01 15:58:31

겨울을 확실하게 알려주듯 춥고 눈도 오고... 그렇게 올해의 마지막달이 시작되었습니다.
어제는 밤늦도록 성탄트리장식준비가 계속되었고 지금도 현재진행입니다. 간사로 일했던 박안희집사님이 등장하여 부목사님과 함께 열심히 트리작업하고 있습니다. 점심과 저녁을 같이 먹으면서 옛전우들이 함께 모인 기분입니다. 좋군요. 민수형제도 카페사역을 잠시 멈추고 한힘 거들었습니다. 오케이땡큐입니다. 신연선집사님이 몸이 아직 불편합니다. 열심히 사무엘성전을 꾸미고 청년부실을 꾸미고 애를 많이 썼는데... 성령님의 어루만지심히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글로벌미션하모니팀 엘토파트도 어제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이길수 없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수 없다고 합니다. 전무한 상태에서 시작된 글로벌미션하모니중창팀여러분.. 즐기며 노력할때 위대한 음질과 하모니를 만들어낼줄 믿습니다.

박종성집사님이 가족을 데리러 교회왔다가 저에게 잡혀서 카페그립지 전선작업 도와주고 갔습니다. 역시 전문가네요. 저는 열심히 왔다리 갔다리만 했는데.. 10분만에 끝내네요. 그것도 저와 대화해가면서...
주일오후3시30분에는 로산젤라,그립지팀에게 홍보컨설팅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열정도 있고 맛도 있고 분위도 좋은 미션홀... 홍보쪽 강화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또한번의 승부수를 던져봐야지요.

내일은 김샛별전도사가 첫 출근을 하고 교역자예배및 회의가 오후2시부터 시작됩니다.

12월 4일 양주시청 성탄트리점등식 꼭 참석하시고요. 오후6시부터는 시청식당에서 저녁식사가 제공됩니다.

12월 24일 성탄축하잔치에 기관별 열심히 준비합시다. 특히 남성공동체 청년공동체.. 올해는 열심히 준비하도록 합시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