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2-05 07:55:05

어제는 양주경찰서 성탄트리점등식및 경찰신우회와 경목 송년회식이 있었습니다. 로산젤라에서 경찰들이 즐거이 음식을 나누는것이 감사하군요.

오후7시30분에는 양주시청 성탄트리점등식으로 이어졌습니다. 하필이면 강추위가 몰려온 저녁이었습니다. 그래서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예수님의 탄생이 얼어버린 이 세대를 녹여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어제 오전에는 경기북노회 교육부목사님들이 로산젤라에서 점심을 나누며 회의를 하였습니다. 목사님들이 찾아오는곳으로 섬겨지니 감사합니다.

오늘은 무한돌봄에서 송년모임을 갖습니다. 지역사회 어려운 이들을 대변하고 보호하는 단체이지요. 시장님도 함께 참석하는 소중한 모임인데... 숫자가 많다보니 신경이 쓰이네요. 제가 함께 동참을 못해서 미안하기도 하고.. 스탭들이 지혜롭게 잘 감당해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주일 이요셉선교님과의 만남 그리고 귀한 집회... 감사와 은혜였고, 선한 영향력을 느끼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나눌 말씀이 많군요.

이동행안수집사님은 내년1월7일 이리동부교회에서 간증집회자로 초청받았습니다. 남은 시간 죽도록 기도하고 신실한 자세로 간증 잘 감당해내기를 바랍니다. 받은 은혜.. 그동안 말씀을 읽으며 감동받고 씨름했던 수많은 시간을 진솔하게 전하면 될것입니다. 하하.. 엄청 부담백배.. 그러나 성령님이 역사하실것입니다.

날씨가 춥습니다. 그래도 새벽을 깨웁시다. 오늘 새벽에는 삼손을 전하다가 은혜받았네요. 술과 독주를 금하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않고 번제와 소제가 된 인생인 마노아가정 그들속에 삼손이 복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다는 사사기의 말씀.. 아멘 아멘입니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삼손이 자라나고 있습니다.

더 기도해봐야겠지만 내년 우리교회에 주시는 말씀은 '불이 되어라'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