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1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2-15 12:58:30

오늘 새벽은 평소보다 더 일찍 차를 녹이려고 서둘렀습니다. 워낙 추운 날씨여서... 차 녹이며 20분을 밖에서 운동삼아 걸었는데.. 앤다.. 정말 새벽이 춥네요. 그래도 새벽을 깨우며 교우들과 보혈을 의지하고 기도한다는것.. 특히 오늘 같은 경우 히스기야기도를 할수 있다는것은 굉장한 축복입니다.

오전에는 양주청소년수련원 YMCA 위탁협의건으로 시장과의 미팅이 있었습니다. 매사에 시민들의 자치활동에 우선권을 두고 있는 시정운영이 다른 시장과는 구별되는 부분입니다. 지금까지 잘해오고 있는데 앞으로 초심을 잃지않고 양주시 발전을 위해서 잘 노력해주기를 바랍니다.

어제는 기관별로 늦은 시간까지 성탄연습들을 하는군요. 청년부와 남신도는 어떡게 준비하고 계신지요?

오늘 저는 생명나무교회 항존직 금요기도회 인도하러 갑니다. 새로 임직을 하는 분들을 향한 집회라는데.. 다른 집회와는 달리 왠지 할 말이 참 많을것 같습니다. 같은 교회개척의 길을 걷고 있고 우리와 같은 카페사역을 하고 있는 교회이네요. 한눈에 보입니다. 목회자와 교우들이 하나되어 헤쳐가고 있는 교회상황이... 우리도 그 길을 걸어왔지요. 꼭 승리하기를 기도합니다.

새생명교회 금요기도회는 부목사님이 인도하시는데 설교전 한번, 설교후 한번 두번에 걸쳐 히스기야기도를 하게 될것입니다. 히스기야기도3주간.. 가정예배, 새벽기도때 한번, 개인기도시간에 한번... 그러니까 세번의 예배, 두번의 히스기야기도로 3주간을 섬기게 될것입니다.

날씨가 약간 풀렸지만.. 여전히 춥습니다. 현재 양주시 낮온도가 영하8도입니다. 그래도 잠시후 금요기도회때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