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22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2-22 10:41:18

어제는 양주경찰서 성탄축하예배의 날이었습니다. 김영란법때문에 경찰구내식당이 이용이 안되다보니 참석자대부분이 로산젤라를 이용했습니다. 만석이었고 점심시간이라 일반손님도 함께 오니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저를 기다리느라 목사님들은 맨 나중에 식사했습니다. 오늘도 오전부터 단체 두팀이 몰려오고 저녁에도 오고.. 연말은 연말입니다. 이런가운데 제천 화재소식이 마음을 무겁게 하는군요. 제천시장은 제천내 모든 일정을 취소,축소하는 방향으로 가고... 유족들은 오열하고... 하나님의 손길이 아픔의 모든곳을 어루만져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히스기야기도회 둘째 주간 새벽기도까지 잘 마쳤고, 개인기도와 함께 3주차를 맞이합니다. 교회를 향한 교인들 가정을 향한 기도가 하나님의 크신 긍휼가운데 응답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어제는 생명나무 목사님 가정과 교인들 카페스텝들이 저녁식사하러 로산젤라에 왔습니다. 통합측 교회이고 제가 지난주 금요기도회를 인도했던 교회이지요. 평소보다 많이 기도하고 집회를 인도했는데... 하하.. 감동이 된 부분이 있었다고 합니다. 교인들이 목사님에게 연락이 와서 목사님 승용차를 사드린다고... 하하.. 제가 다녀온 집회는 교회를 향한 헌신들은 들었어도 목사님을 향한 헌신은 처음 듣네요. 기분이 좋더군요. 우리교우들을 본받는것 같습니다. 오케이땡큐입니다.

교회는 연일 성탄준비로 바쁘고, 어려운 가운데도 안용훈집사님은 축하잔치 교인들 선물 헌신하고, 오집사는 열심히 사회준비하고.. 여성4공동체는 청소기에 이어 라면박스들을 헌신하고.. 남성공동체는 은밀히 준비하고 있고... 기대되는 24일 축하잔치입니다.

오늘은 이동행안수집사님 이사하는 날입니다. 기도와 말씀으로 살아가는 가정.. 하나님과 결판보며 응답받는 가정.. 더욱 형통하기를 기도합니다.

교우여러분.. 12월 27일 헤브론 성지.. 잊지맙시다. 여호수아를 찾아와서 저 산지를 내게 달라고 했던 갈렙처럼 하나님께 꼭 헌신합시다. 헌신과 기적을 기도합니다.

금요기도회의 날입니다. 기도회때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