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2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7-12-28 13:06:07

어제는 마가다락방에서 양기연 유관단체장 회의가 있었습니다. 정치성향이 아닌 지역시민사회를 위하여 수고하는 단체장들을 위한 미팅이었고, 양기연에서 점심을 대접하는 형식이었습니다. 새로 구성된 양기연임원들이 수고하는 모습을 뒤에서 바라보고 있자니 은근히 웃음이 나오네요. 기독교연합운동이 정말 힘드는데.. 양주시에서는 유독 타지역이 부러워할만큼 잘되고 있고 그렇게 이끌어가는 모습을 보니 감사가 느껴집니다. 밤에 양기연회장이 전화가 왔는데.. 유관단체장들도 회비를 내며 기독교연합운동에 동참하겠다고 했답니다. 현회장이 친구이다보니 "잘하고 있고 정말 수고가 많다"고 격려줬습니다. 하지만 반명에 우리교회는 힘이 든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모임들을 다 받아 감당해줘야하는데.. 스텝들이 수고가 많네요. 어제도 부목사님 전도사님이 동원되어 써빙해주고.. 지금 부목사님은 점심시간인데 저와 이야기하다가 로산젤라 긴급 도움요청때문에 2층 미션홀로 파송되었습니다. 아이고.. 일은 많아지고 손은 부족하고... 대책이 필요한 현장사역입니다.

올해 남은 시간 정리하고 계획할일이 많습니다. 30일 모임을 앞두고 팀장들도 잘 준비해서 모여야 하는데... 개인별 카톡으로 전달하겠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는 팀원 구성및 내년 계획안, 예산안입니다.

연말정산 내역필요한 분은 사무실에 말씀해주시고, 이번부터는 내역이 더욱 세밀정밀하니 사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히스기야기도가 다음주로 끝납니다. 수고하여 주신 귀한 분들.. 감사 감사합니다.

교우소식으로는 김영주안수집사님은 필리핀 여행중입니다. 토요일 귀국합니다.

내일은 12월 29일 금요일.. 올해 공식적인 마지막 새벽기도군요. 다들 나오세요. 마지막 출근도장 찍고 내년 새벽을 시작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