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1-04 13:25:37

어제 수요예배후 팀사역위원회의를 통하여 1월7일 있게되는 공동의회 전체내용을 점검했습니다. 새생명교회는 공동의회가 있고 운영위원, 셀리더모임, 팀사역위원회, 제직회가 존재하며 팀사역위원회 시스템으로 사역됩니다.

이번 공동의회때는 1부 종업식을 드리게 되고 이어서 내년 계획안과 교회규약, 교회사역을 위한 여러안건을 조율하게 됩니다. 2부 낮예배때는 유아세례식이 있습니다.

강다희성도님이 덕정동에서 새벽기도를 나왔습니다. 새벽이 그립고 기도의 제단을 쌓아야겠기에 자원하여 나왔답니다. 새벽기도..목숨같이 소중하게 여겨야 됨에도 사실 쉽지 않은 발걸음이지요. 가치가 있을수록 어렵고 힘든법.. 그러기에 가정예배, 새벽기도, 개인말씀읽기를 꼭 승리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지난주 이번주 연속으로 아주 바삐 움직여야 되는 시간들입니다. 홈페이지를 전면개편하기위하여 외부업체에 의뢰하고 있는데... 문제는 지금까지 기록된 모든 내용들이 삭제되네요. 이것때문에 큰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교회의 살아있는 역사인데.... 홈페이지에 우리교회의 아픔도 기쁨도 고난도 상쾌한 즐거움도 다 담겨있는데... 어찌 할꼬... 이것을 그대로 유지보관하며 새로운 개편은 안되는것인지.. 오늘 다시 최종 조율해봐야 합니다. 일단 서기집사님... 두주정도는 걸린다고 하니.. 2017년 홈페이지 표지만이라도 교체하시지요. 올해는 순종과 도전입니다.

오늘 오후5시 제가 사용했던 승용차가 반납됩니다. 장기렌터로 사용했지요. 4년되었네요. 오늘 아침 마지막 운전을 하는데.. 앤다..이것도 정이 들었는지 뭉클하군요. 그동안 특별한 손길을 통해서 잘 이용했습니다. 감사할뿐입니다.

정상희성도님, 송미선집사님, 안춘화권사님, 아내... 성령님께서 특별히 건강을 어루만져주셔야 될 지체들입니다. 생각날때마다 기도합시다. 특히 간증집회를 앞두고 있는 이동행안수집사님을 위해서 간절히 기도합시다.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열심히 성경통독 승리하세요.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