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1-05 11:52:53

홈페이지를 열자마자 순종과 도전.. 대문이 보이네요. 속전속결.. 감사합니다. 어제 홈페이지 제작사와 통화했는데.. 우리 생각보다 오버되는 돈을 요구하는 군요. 더 중요한것은 17년 정도 쌓여져있는 공지사항등 지금의 모든 내용들이 보장된다는 조건이 없고 만약 하더라도 또 추가요금이 발생한다고.. 그리고 한달이상 걸린다고.. 통화하면서.. 제가 줄곧 작년에 통화하며 점검했던 것과는 사못 달라진 반응이어서.. 아이고 그냥 일단 이대로 우리식대로 진행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화려한 홈페이지는 아니어도 중요한 내용은 모두 전달되고 있고 과거처럼 분야별 기관별 성실하게만 올리면 비싼돈 주고 운영되는 홈페이지보다는 알차지요. 웹 디자인팀이 이번에는 별도 조직이 안되어있는데.. 다시 원점에서 다시 생각하며 놓칠수 없는 디지털사역이기에 마음다잡고 다시 시작해야겠습니다.

박안희집사님은 미화팀장되자마자 연일 출근해서 교회를 돌보고 있네요. 가만히 보니 완전 적성,전문분야같습니다.

어제는 박태구권사님과 일단의 목사님들과 성도들이 와서 저녁을 먹었고, 저는 함께 잠시 앉아있다가 슬그머니 빠져나왔습니다. 경찰청 저녁회동이 있어서 인사도 못하고 나왔네요.

잠시후 점심은 1월 7일 간증집회를 앞두고 있는 이동행집사님과 하게 됩니다. 하하.. 두려움가운데 시간을 보내고 있고 그러기에 간절히 기도하게 되는군요. 잘 감당해낼것입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기도의 자리에서 꼭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